안녕하세요! 부산대학교 단편 영화 <carpediem>에 출연해주실 30대 남성 배우님 모집합니다.
[기획의도]
우리는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알기에 미래를 꿈꾸며 살아간다. 그러나 다시 한 번, 정말 행복했던 시절로 돌아갈 수 있다면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잔인한 현실을 벗어나 가상의 세계라도 그곳을 선택할 수 있을까.
[시놉시스]
다정한 부모님과 평화로운 하루를 보내는 윤은 어느순간 자신이 사는 세계에 괴리감을 느낀다. 어디선가 본 것 같은 뉴스, 이상하리만큼 빨리 흐르는 시간. 마치 경험했던 삶을 살고 있는 기분이다. 대수롭지 않게 여긴 채 잠에 들지만 눈을 뜬 곳은 낯선 천장인 병원이다. 자신이 느끼던 괴리감은 꿈이자 허상이었던 것. 현실은 성한 곳 없는 몸과 폭력적인 남편 뿐이다. 그리고 돌아가신 부모님의 집이 남아있다. 참혹한 현실을 마주한 윤은 허상들이 눈에 밟히기 시작한다. 영원히 잠들기를 바라는 윤은 다시 한 번 병원에서 눈을 뜬다.
[모집 배역]
남편 : 자신만의 세계가 강한 사람이다. 본인 뿐만 아니라 타인에게 강요는 물론, 뜻대로 되지 않을 시 폭력까지 행사한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정서적으로 불안한 윤을 만나 결혼까지 한다. 자신이 아니면 너같은 사람을 거둬줄 사람은 없다며 가스라이팅 하기 일쑤였다. 늘 윤의 행동을 마음에 들지 않아하며 한심하게 여겨 꼬투리 잡기 바쁘다. 그러나 사회에선 굉장히 멀끔한 회사원에 불과하다. 오히려 사회성이 좋은 편에 속한다. 안과 밖이 전혀 다른 남자.
[촬영일]
2024.11.23 (토)1회차
[촬영시간]
5시간 (예상)
두 차례의 대본리딩 있을 예정입니다.
(비대면, 일정은 선발 후 조율)
[촬영장소]
부산
[출연료]
1회차 7만원 / 교통 및 숙박 지원 X
[기타 안내사항]
시나리오에 가정폭력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내에서 민소매를 입는 장면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통 및 숙박 지원이 어렵기에 부산 거주하시는 분 우대합니다.
[지원방법]
메일 제목 : [ 지원배역 / 거주지역 / 나이 / 성함 ] ex) 남편 / 부산 / 30 / 홍길동
메일 내용
1. 연락처 포함된 개인 프로필
2. 연기 영상 링크 (대용량 파일을 첨부하실 경우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니 링크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3. 3개월 이내의 최근 사진 또는 SNS 주소
메일 주소
carpediem1123@naver.com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