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제5회 대학생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에 참여하고 있는 대학생팀에서 중년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공모전 출품작으로 준비 중으로 구체적인 줄거리 공개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캐스팅 결과와 함께 개별 연락으로 시나리오 전달드리겠습니다.
역할: 30대~50대 남성 DJ
*진중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
촬영 시작 일시: 10/28 AM 10:00
장소: 강서구 뉴미디어지원센터 (서울 강서구 우장산로 66)
예상촬영소요시간: 2시간 내외
촬영페이: 5만원 (당일 지급)
지원 시 필수 첨부 내용: 최근 사진, 나이, 연락처, 자유 연기 영상이 포함된 프로필
+ 시나리오의 일부(아래 대사) 지정 연기 영상 첨부
네! 안정재의 캠퍼스 스토리 라디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안DJ입니다. 오늘의 첫번째, 캠퍼스 스토리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졸업을 앞둔 대학교 4학년 학생입니다. 곧 졸업을 앞둔 지라 누구보다 열심히 수업을 듣고 있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학교로 항했지만, 수업시간이 다 되어도 학생들과 교수님이 오지 않는 거예요. 그래서 교수님께 연락을 드렸더니, (굵은 목소리를 내며) “휴강 공지를 문자로 보냈는데 학생에게는 문자가 가지 않았나 봅니다. 미안해요. 그런데 땡땡 학생은 이 수업에 친구가 없나요?”라고 하더라구요. 네.. 4학년 화석 복학생에겐 친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애써 외면해왔던 외로움이 온 몸으로 느껴지는 하루였네요..
(안타까워하며) 세상에.. 그럴 때가 있죠. 저도 가끔 외롭다고 느낄 때가 있어요. 지금은 힘들겠지만, 졸업 후에는 또 다른 좋은 인연이 생길 거라고 믿습니다. 우리 첫번째 사연자분께는 힘내시라고 제가 선물 보내드리겠습니다.
자, 다음 사연은, 오우, 되게 장문으로 보내주셨는데요, 한번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외국에서 유학 중인 대학생인데요, 타국에서 겪는 저의 서러움을 안DJ에게 하소연해보려고 해요.
위 메일로 프로필과 지정 연기 영상 첨부하여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