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운대학교 방송영화영상학과 ‘이다지도’ 팀입니다.
현재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단편영화에 참여하실 주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작품 정보>
제목: 이다지도
형식: 단편영화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약 5분
로그라인: 딸의 돈을 훔친 엄마는 자신을 잡으러 온 딸과 추격전을 벌인다.
기획의도: 공경과 정확히 반대되는 지점에 놓인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자녀가 공경해야할 부모, 젊음이 공경해야할 노화. 나는 이 공경에 대해 긍정하지만 세상엔 나약한 변수가 너무나 많다. 이런 세상도 있었냐고 묻게 되는 것만치 무섭게 드글거린다. 그 작은 지반에 있는 딸과 엄마의 이야기를 그렸다. 도망치고 싶지만, 여전히 연락처에 ‘엄마’라고 저장할 수 밖에 없는 연약한 기대가 가정으로부터 소외된 이들에게 남아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함께 담았다.
<배역>
- 지영: 스물일곱. 고숙의 딸. 엄마를 닮아 어릴 적부터 육상에 일가견이 있다. 결혼을 앞둔 그녀는 돈을 훔친 고숙을 찾아낸 뒤 뒤통수부터 맹렬하게 민다. 지금껏 그런 적이 없었던 것은 아니었지만, 이번엔 기세가 다르게 그녀와 싸운다.
- 고숙: 마흔여덟. 지영의 엄마. 모던 스타일리쉬를 추구하는 아줌마이지만, 특유의 빳빳한 고개는 그녀를 더욱이 우습게 만든다. 애플의 신제품을 늘 구매하며 명품보다는 예쁜 보세를 애용한다. 딸보다 돈을, 돈보다 자신을 사랑한다.
- 여빈: 쉰 하나. 심부름 대행사에 종사하는 이 여자는 책과 따뜻한 녹차를 좋아한다. 결핍된 사람을 잘 알아본다. 그녀가 이 일을 하는 것도 그 때문인지 모른다.
<로케이션>
- 충청남도 천안시 신세계백화점 부근 (1회차 - 10월 12일)
- 충청남도 홍성군 카페 (2회차 - 10월 13일)
<촬영 일정>
- 본 촬영: 10월 12, 13일 (총 2회차)
- 추가 촬영이 발생할 경우 10월 19일 촬영 진행할 예정입니다.
<페이>
회당 5만원 및 교통비, 식대 지원
<지원 방법>
1. 위 이메일로 프로필과 액팅 영상을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2. 제목 양식: [이다지도_역할_성함]
ex. 이다지도_지영_홍길순
3. 연락처는 프로필이나 메일에 꼭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메일 내용에 꼭 간략한 거주지를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프로필에 게재되어 있는 경우,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4. 지원 및 모집은 9월 28일(토) 밤 12시까지 진행하겠습니다.
<유의사항>
1. 본 촬영 전 10월 6일에 배우 미팅 및 대본 리딩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2. ‘고숙’ 배역은 1회차 촬영(10월 12일), ‘여빈’ 배역은 2회차 촬영(10월 13일)에 진행합니다.
3. '지영'과 '고숙' 배역은 추격 씬이 있습니다. 달리는 액팅이 필요하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달리기의 실력 유무를 요하지 않습니다!)
4. 기타 문의는 위 연락처로 부탁드립니다.
이야기의 힘을 믿는 사람 하나하나가 모여 만들고자 하는 작품입니다.
울림이라는 힘을 지닌 배우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