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관심을 주신 덕분에 배우 모집을 조기마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원하신 분들께 개별적으로 메일이 갈 예정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1인 제작 단편영화 [모래의 바다](가제)의 연출을 맡은 김재영입니다. 저희 단편영화에 출연해주실 여자 배우 1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영화는 5~6분 정도의 분량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설명에 앞서 배우모집과 촬영 일정이 타이트하게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특정 집단과 단체 관련된 영화가 아니며 작품 중 나오는 배경이나 인물, 지명 등에 관한 정보는 모두 허구이며 특정 집단과 관련없음을 고지합니다.//
1. 작품설명
이 영화는 어떤 이들에게 마음을 내어줌과 동시에 두려움을 느끼는 한 여성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어떤 이들이 주는 따스함과 호의가 알고보니 나쁜 의도였다면 그 여성은 어떻게 느낄까요. 과연 그 호의를 끊어낼 수 있을까요? 저는 그 호의를 주는 인물들을 여러 인물들이 있겠지만 사이비와 관련된 인물이면 더 허탈감과 두려움이 크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사이비에 관한 장면이나 언급이 영화에서 드러나지 않도록 구성을 했습니다. 이 영화는 관련된 경험을 겪은 한 여성의 이야기로 그때의 마음을 이야기하는 형식으로 영화를 기획했습니다. 주인공의 모습을 모래성에 비유하여 파도에 조금씩 깎여나가는 모래성으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안좋은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계속해서 할 수 밖에 없는 따뜻한 유혹, 결국엔 스스로 무너지길 기다리는 한 사람의 모습을 담고자 했습니다.
* 영화의 모든 대사는 나래이션으로 되어있어 실제로 대사를 하는 부분을 없습니다.
2. 촬영일자 : 1/31 중 1회차로 계획중에 있습니다.
배우분의 거주지에 따라 촬영과 나래이션 녹음이 1회차에 진행되거나 2회차에 나누어 진행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 자세한 일정은 추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3. 촬영장소 : 강릉 경포해변
구체적인 장소는 추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4. 소요시간 : 2시간 30분 ~ 3시간 30분 (상황에 따라 지연 혹은 단축될 수 있습니다.)
5. 배역정보: 20대 초중반의 초췌한 모습의 여성.
마음 속에 상처가 많은 그녀는 따뜻한 호의에 마음을 빼앗겨버렸다.
** 촬영 중 무릎 아래 정도의 높이까지 바다에 들어가야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맨발로 찍는 장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6. 페이 : 3만원
- 1인 제작이라 많이 못 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7. 지원 우대
- 강릉 거주자 / 강릉역 인근 거주자 / 경포해변 인근 거주자 / 자차로 오실 수 있는 분
(제한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자유롭게 지원 부탁드립니다)
서울 지역에서 거주 중이신 분은 교통비 지원 같은 추가적인 비용지원이 있습니다.
- 우울한 연기, 허탈한 연기 가능하신 분
*지원 전 공지사항
1. 1인 제작 단편영화입니다. 제작된 영화는 유튜브 '길 위의 공방'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2. 바다에서 찍는 촬영입니다.(강릉 경포해변)
- 무릎 아래 정도 까지 바다로 들어가는 장면과 맨발로 찍는 장면이 있습니다.
3. 1인으로 제작하는 영화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4. 나래이션으로 진행되는 영화입니다.
* 지원 방법 (거주지역을 꼭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ex). 서울 거주, 강릉 거주, 강릉역 인근 거주)
자차로 올 수 있는지도 써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접수는 메일로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나중에 결과를 전달드릴 수 있게 포트폴리오에 연락처 및 이메일도 함께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촬영 인력과 제작 환경이 모두 열악합니다. 그럼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