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스터디원 여자 1분 구합니다.

날아라사과여 2024.07.04 17:45:57
안녕하세요. 현재 남자 2명이서 스터디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통 주말 낮이나 늦은 오후시간대에 주 1회씩 진행합니다.  근래에는 제가 토요일 낮에 아르바이트를 해서 토요일 늦은오후나 일요일 낮에 했구요 곧 그만둘 예정이라 토요일 낮도 될 것 같아요.  혹시 주말이 어려우면 평일 낮시간도 가능은 합니다! 시간은 같이 조율해서 하구 한번 할때 2~3시간 정도 진행합니다. 사당이나 신도림정도에서 진행 많이 했습니다. 혜화나 이런쪽까지는 너무 멀지만 중간정도 위치면 위치도 조율 가능합니다.

지인 둘이서 시작한지 몇달정도 됐구요. 남자 둘이서 할 수 있는 연기가 한계도 있고 한명이 일정이 있을때 스터디 진행이 어려운 것도 있어서 여자분 한분 새로 구하게 됐어요.

부담 가지지 않고 하는 스터디 입니다. 일정이 있으면 빠지셔도 됩니다!

저희는 독백영상을 찍는 스터디는 아닙니다. 제출용 독백 영상을 찍는게 아니라 2인, 혹은 이제는 3인 대사를 가져와서 같이 분석하고 연기하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영상을 찍고 녹음도 해서 같이 확인도 해보고 합니다.

저희의 목표는 그저 연기를 하는 것. 앞으로 더 나은 연기를 하는 것. 재미있게 연기를 하는 것입니다. 고기먹으면서 연기하는 씬을 할때는 마지막주에는 홍대 고깃집에서 갈비에 맥주 한잔 하면서 연기도 해봤구요.. 정말 그저 연기를 하는게 목표입니다.

그렇다고 취미로 노는건 아니구요.. 연기로 밥벌이 하고자하는 사람들 입니다. 혼자하는 연습은 연기가 아니란걸 느껴 같이하는 연기를 하려는데 학원이나 워크샵같은 스터디는 금액적으로도 부담스럽고 가치관적인 부분에서도 저랑 맞지 않아서 꺼려지더라구요.

저희는 한달에 공금통장에 3만원씩 입금중이구요. 그냥 연습실비 엔빵용입니다. 남으면 뭐 장비를 살까 어떻게 쓸까 고민중이긴한데.. 한분 더 들어오면 2만원씩 해도 되려나 싶긴한데

아무튼 이런 스터디입니다! 말을 못해서 주저리주저리 했네요.. 실력은 전혀 중요하지 않지만 연기를 업으로 삼으려는 사람이고 전공자든, 전공자가 아니면 학원이든 뭐든 연기를 어느정도는 해보고 연기에 대해서 고민을 해보신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겁고 편하게 하고싶은 마음에 저희와 결이 좀 맞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어서 간단하게 통화한번 하고 같이할지 결정하고 싶습니다..! 01042140901 문자 주시면 너무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