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나처벅 테크닉을 활용해 함께 연습 할 여성배우 모집합니다.

브루스권1 2024.01.17 18:30:35

이바나 처벅 테크닉을 함께 공부할 연기 스터디 인원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배우분들 반갑습니다. 지나가는 무명배우입니다.  힘들고 외로운 배우생활 어찌 잘 버티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불투명한 미래지만 갈고 닦아 

앞으로 배우로서의 삶에 희망, 즐거움, 행복을, 함께 고군부투하며 나아갈 멋진 동료를 구합니다. 


이바나 처벅에 대해 생소할실 분들이 계실것 같아 간략히 설명을 드리자면 그녀는 현재 헐리웃에서 가장 인정받는 액팅 코치입니다. 헐리웃에서 유명배우들도 그녀에게 코칭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저자 이바나 처벅의 “배우의 힘”을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12가지 도구를 활용하여  대본을 꼼꼼하게 분석하고 배우 자신의 심리와 깊은 내면에 접근하여 보다 살아있는 인물을 창조할수 있게 하는 테크닉입니다. 


제가 전에 했던 스터디에서 이바나 처벅의  “배우의 힘” 을 번역하시고 그 분에게 직접 배우셨던 앨리스 문 선생님께 4주간 코칭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기존에 체험했던 레슨 및 스터디에서 느낄 수 없었던 좋은 체험이었습니다. 

사실 제 연기를 스스로 돌아보면 철저한 분석도없이 감으로만 그저 그런 감정으로, 보여주기 식의 계산적인 연기였다라 생각이 됩니다. 처벅 테크닉을 체험하면서 순간 감정에 이끌려 무아 상태를 경험 하였고, 그 경험을 통해 이바나 처벅을 좀 더 깊게 파보고자 이렇게 함께 할 동료를 구하고자 합니다. 


현제 남자 배우 여섯분, 그리고 여성 배우 세 분과 함께 연습하고 있습니다. 

장면 연기와 그리고 앞으로 팀원들과의 계획을 위해 성비를 맞추고자 여성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우리 스터디 연령대가 주로 30대 중후반 이기에 

30대 배우시면 더더욱 좋겠습니다. 


한 가지 당부 말씀드립니다. 

제가 만들고자 하는 스터디는 정말 말 그대로 공부하는 곳입니다. 절대로 레슨이 아닌 서로가 모여 의논하고 커리큘럼을 만들어가는 모임입니다. 

저도 스터디를 3번 만들었었고 여러 스터디를 참관 및 참여도 했었는데요. 좋았던 스터디도 있었지만, 

누군가 한 분이 필두가 되어 레슨아닌 레슨으로 기억되는 스터디들이 참 많았습니다. 물론 좋은 취지로 하는 모임이겠지만, 무언가 애매모호하고 지극히 개인적인 코멘트로 배우의 연기에 도움이 될까? 하는 의문이 많이 들었습니다. 

혹 지원하시는 분들은 이 점 충분히 참고해주세요. 

제가  이 모임을 만들었기에 조금은 말이 많은 사회자 역할을 할 뿐입니다. 같이 모여 충분히 이야기하고 서로의 연기 훈련법을 공유 및 체험해보면서 점점 빌드업해서 더욱 훌륭하고 풍부한 연기를 하기위해 열심히 참여해주실 수 있는 좋은 동료분을 원합니다. 

처벅 테크닉을 베이직으로 연습하고 회의를 통해 연습을 꾸려나갈 계획입니다. 


매 주 월요일 13:00 부터 16:00까지 

신대방 삼거리역 부근 교회에서 연습하고 있습니다. 


gyun9868@daum.net


메일로 문의 및 프로필과 짧은 소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