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분야 가운데 함께 영화에 빠져드실 분 찾습니다.

박재롱 2023.10.03 20:54:20

안녕하세요. 박재홍입니다.

 

모든 일은 관계로 이루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좋은 관계 속에서 함께 영화 만드며, 서로 성장하고, 좋은 목표를 설정해 빠져드실 분들, 저도 부족하지만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감히 올려봅니다.

 

저희는 배우 2명이 모인 상태입니다.
서로 모이기 전에 각자 단편 각본/연출을 한 편씩 하였고 현재는 서로의 작업을 구상 중에 있으며 시나리오 1개는 최종 확정 하였고 또 다른 시나리오는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이 두 작품은 팀이 모여지는 대로 회의를 거쳐 바로바로 촬영하려고 하며 올 해 안에 다 찍는 것이 목표입니다.
하지만 더 좋은 의견이 모이거나 더 좋은 작품이 있다면 당연히 먼저 해도 좋습니다.
저희는 좋은 작품들을 가능한 한 많이 만들어 최대한 많은 영화제에 지원하고 싶습니다.
심지어 단순히 지원에만 의미를 두지도 않고 싶습니다.

저희가 뭐 대단한 사람들은 아니지만 뜻 맞는 사람들과 함께한다면, 그렇게 함께 작품 만든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는 모르지 않을까요.

 

저희가 모집하는 분들은 촬영, 편집, 음향, 색보정, 조명, 미술, 음악, 연출, 작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아보려고 합니다.
그렇게 다양한 분야에서 모이게 되면 서로가 할 수 있는 한 꾸준히 작업을 계속 이어나가고 싶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자의 인생이 있기 때문에 당연히 그것을 먼저 생각하셔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1회성도 괜찮고, 한 번 같이 해보고 결정하셔도 되고, 누군가를 추천해주셔도 되고 무엇이든 상관없고 언제든지 열려있습니다.
다만 함께 작업할때는 빠져드실 수 있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이렇게 길게 썼지만 제 마음을 다 표현하지 못한 것 같아 아쉽고, 어떻게 바라봐 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만 저희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달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 글을 보시고 함께 하고 싶으신 분들 편하고 자유롭게 연락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저희의 프로필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서없는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보내주시는 메일 소중하게 확인하여 신중하게 결정해서 연락드리겠습니다.


메일 : dnflclsrnek@nate.com


밑에는 제가 연출한 단편영화 올려놓겠습니다.
https://youtu.be/CVkP3K9rP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