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집단 해온의 웹무비프로젝트 를 함께 만들어 나갈 단원을 추가 모집합니다!
해온은 능력과 욕심이 있음에도 기회가 없어 창작활동을 하지 못한 청년 예술가들을 위해 만들어진 창작집단입니다.
비전공자, 전공자 할 것 없이 어우러져 다양한 창작활동에 도전하고, 배우고, 성장하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현재 '서울프린지페스티벌'과 '웹무비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20여명의 청년 창작자들이 모여있는 공간입니다.
가입 시 3만원, 매달 1만 5천원의 회비를 받고 있으며, 이번 추가모집으로 함께 하시게 되는 단원 분들은 11월까지 회비를 납부하게 됩니다.
*열심히 활동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회비를 포함한 혹시나 발생할 제작 수익을 분배하는
방법을 계속해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당장 페이를 약속드릴 수 없는 점 죄송합니다.
[활동 내용]
'웹무비 프로젝트'는 단편영화를 만들어 많은 사람들이 접근 가능한 유튜브에 업로드함으로써 문화 생활을 쉽게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목표와 목적을 가지고 시작한 단편영화 제작 프로젝트입니다.
현재 각본 완성 후 연출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일력'과 '초지'라는 두 작품이 제작될 예정입니다.
[활동 기간]
추가모집으로 함께 하시게 되는 단원분들은 가입 직후부터 내년 1월까지 활동을 하게 되며, 메인 프로덕션 기간은 8월부터 10월입니다.
약 세 달 간 시간을 활용하실 수 있는 분들의 지원 부탁드리며, 메인프로덕션 이후로는 편집 및 후작업, 펀딩 사업 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모집 파트]
📌조명 감독
현장의 조명을 관리, 감독하고 디자인하는 파트로 촬영 일정 내 전체 참여가 필수이며 조명 보조와 협업
📌조명 보조
조명 감독을 보조하여 현장의 조명을 관리하고 디자인하는 파트로 촬영 일정 내 전체 참여가 권장됨
📌음향 보조
음향 감독을 보조하여 현장의 음향 장비를 관리, 수음 상황 등을 체크하며 촬영 일정 내 전체 참여가 권장됨
[지원 자격]
1. 창작 활동, 예술 활동을 하고 싶은 청년
2. 기회가 없어 시도하지 못했던 창작에 열정을 가진 사람
3. 전공 및 경험/경력 무관
[지원 방법]
1. 모집 지원서 링크 접속
2. 모집폼 작성 후 제출
*모집 결과는 14일 개별 연락으로 진행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