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 : 연기를 오랫동안 하셨던분들은 저마다 현실적인 부분 때문에 공백기가 생길때가 있습니다. 공백의 기간동안 수많은 생각을 하고 다시 시작하게 되는 찰나의 순간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오디션 독백대사를 하지 않는 모임입니다. 독백대사는 필수가 아닙니다. 마이즈너 테크닉과 스트라스버그훈련을 통해 자신의 과거와 내적 동기를 찾아가며 ,시나리오와 촬영에 대한 이해와 분석을하는 방향 입니다.
영화에 포커스를 맞춘 모임 입니다.
*** 꾸준히 성실하게 하실 분들이랑 같이 하고 싶습니다. 팀 내 분위기와 사기를 위해서도 긍정적이고 꾸준히 하실 분들 끝까지 같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모집 인원 :남 1 여 2
*나이: 20~40대 (현 평균 연령 20~30대)
*시간 : 매주 1 회 / 3시간 (현재 매주 일요일 12~15시 진행중입니다.)
*장소 : 현재 아차산역 근처 연습실을 사용 중입니다.
*회비 : 3만원(카카오뱅크 오픈통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매월 1일 납부입니다. 회비는 장소대여, 필요한 소품비 등에 쓰이며 추후 촬영을 위해 꾸준히 모아 단편영화 제작에 쓰일 예정입니다. (장비, 로케이션, 분장등등) (팀원 모두 필수 참여!!!!)
*모임 기간: 6개월
앞으로 좋은 시너지가 될 배우분들을 모집 합니다.
훈련 과정: 1. 마이즈너 테크닉 / 레피티션
2. 안디 펜던트 엑서사이즈/ 엑티비티
3. 자신의 이야기로 대사 만들기
4. 스트라스버그 /오감 엑서사이즈
5. 에너지 엑서사이즈
6. 외국 영화 감상/ 한국어로 번역하여 장면 재해석 (2인)
7. 오뜨리북: 소설 (ex 무라카미 하루키 작품을 도서하고 2인 1조로 재해석 장면 만들기)
훈련과정 이후
분석/이론 과정 :
1. 시나리오를 이해하기 (로그라인,플룻, 장르 ,주제명시, 한줄 로그라인 , 인물 배치의 이유 분석)
카메라 앵글 구도 /콘티의 이해와 / 핸드핼드 또는 고정 픽스로 (촬영 후 모니터링)
장비는 구비 되어있습니다. (촬영장비,음향,필드용 모니터 등등)
자기소개는 성심성의껏 작성 해주세요 .
지원서: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cC1sXUSx-0KFSTidrxLpnJU5fn6WA4hT_jApIWwr2tAeQ_A/viewform?usp=sf_link
이메일:coy10190@naver.com / 프로필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