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스터디 모집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는 매주 1~2회 모여서 장면연기나 독백 연기 촬영을 하는 연기 스터디 입니다.
인원은 10명 내외로 이루어져 있고, 배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방향성을 단편영화 제작, 영화제 출품까지 생각하고 진행하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배우들 밖에 없어서 현실적인 부분에서 부딪히는 부분이 많습니다.
시나리오까진 어찌어찌 쓴다 해도, 개인이 생각하는 그림을 카메라에 담기에는 기술이 부족하다고 할까요?
배운게 연기밖에 없어서, 촬영에 대해서도 공부중이지만, 배우신 분들에 비해 부족한건 사실이라서 같이 협업하고 또 같이 성장 할 동료를 모집하려고 합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부분은 [촬영] [연출] 을 꿈꾸시는 분들을 희망합니다.
인원은 2~3분이 계시면 좋겠다고는 생각했습니다.
그 외로도 음향, 조명, 미술 등 지금당장 생각해도 너무나도 다양한 분야들이 있지만,
가장 필요한 분들을 우선적으로 모시고 그 이후에 추가적인 협의를 거쳐 모집할 예정입니다.
저희가 가지고 있는 장비는
A7c 카메라
30만원대 삼각대,
탐론 28-75렌즈, 50만원대 메모리 카드,
nd 카메라 필터,
룩스패드 1대
rode 샷건 마이크
싱코 샷건 마이크 , 붐대
zoom h5 녹음기
정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촬영을 진행 하면서, 꼭 필요한 장비가 있다면 렌트or구매 할 생각입니다.
로케이션으로는 연습실, 술집3곳(카페로도 활용가능) 정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배우로 활동하면서, 소속감이 없어 힘들다 생각한게 팀을 꾸려보자! 까지 오게 된 것 같습니다.
"나 같은 연출,촬영 전공한 분들도 계시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계속 맴돌아서 이제서야 부족하시만 좋은 팀을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방향성이나 가치관이 맞는 분들과 작업을 하고 싶어서, 대화를 더 나누고 실제 작업을 진행할 것 같습니다.
스터디 참여하며 드는 비용(스터디룸 대여, 회비 등)은 일체 없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영화 제작하면서 발생하는 비용은 그때 팀원분들과 회의를 거쳐 n/1로 진행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습실은 일산 화정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시면
mkomkko@naver.com 로 간단한 자기소개와 지원동기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배우모집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