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15,600 개

모르는게 있으면 물어보고, 아는게 있으면 가르쳐주고...
질문은 최대한 자세히 성실하게, 답변은 친절하고 다정하게

영화 편집자가 사운드 디렉터에게 전달할 때

새내기365
2025년 01월 19일 22시 56분 46초 164 9

영화 편집자가 사운드 디렉터에게 영상본과 소스를 전달하는 전체적이고 자세한 과정이 궁금합니다.

 

편집자가 사운드 디렉터에게 싱크를 맞춰서 보내주는 게 맞죠..!?

 

또 상업영화와 단편영화의 전달과정 차이도 궁금합니다.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Profile
사운드레드
2025.01.20 00:01
사운드 싱크는 당연히 맞춰야하고
플러그인 걸지말고 볼륨레벨도 원본 그대로 보내셔야합니다
이펙터같은것도 전부 제거후에 원본 그대로 보내야 노이즈 작업과정에 문제가 없습니다
볼륨을 다 만져놓고 보내면 작업자가 할 수 있는것도 못합니다
새내기365
글쓴이
2025.02.03 14:40
사운드레드
감사합니다 ㅎㅎ 이해 됐습니다 !! (__)
NumbersPostStudio
2025.01.20 16:17
새내기365
글쓴이
2025.02.03 14:45
새내기365
글쓴이
2025.02.03 22:28
NumbersPostStudio
2025.02.03 23:25
새내기365
글쓴이
2025.02.04 22:07
imjj
2025.01.20 19:00
상업이나 단편이나 차이가 있을 이유는 없을것같습니다 기껏해야 분량..?의 차이가 아니라면요..

편집이 완료되면 최종본으로 가이드용 mov, 오디오AAF나 omf, edl 등을 뽑아서 전달합니다. 오디오aaf에서 디테일한 설정은 믹싱팀쪽에서 요구하시는대로 드리면 됩니다.(핸들값 등.. ) 먼저 요청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새내기365
글쓴이
2025.02.03 14:45
imjj
설명 감사드립니다 ㅎㅎ! (__)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글쓴이 날짜 조회
컷 당 금액 미니멀리스트 2025.01.28 135
마이클 셔틀르프 -오디션-이라는 책 구할 수 있을까요? 그러니까내닉네임이뭐냐하면요 2025.01.28 52
현실의 벽이 느껴지는 것 같아 두렵습니다. 10 522 2025.01.27 775
등업 부탁 드립니다 내일공방 2025.01.26 81
영화감독 1 뉴문 2025.01.26 328
쌩초보 무대미술 지망인 입니다. 4 노나농 2025.01.25 173
휴학생인데 스태프 신청 1 hyehye22 2025.01.25 164
학생영화 출연료 박주영123 2025.01.25 170
질문) 예술활동증명 Si1ver 2025.01.25 117
스크리브너 많이 쓰시나요? 1 신촌호 2025.01.24 139
가로등 조명 질문입니다. 1 724 2025.01.24 136
영화 엔드크레딧 기준 1 dks103 2025.01.24 162
프리미어 컷편집 > 다빈치 리졸브 색보정 비효율적인가요? 10 린이나아 2025.01.22 460
도쿄 현지 일하시는 예능 관련 코디네이터를 구합니다. 쿠쿠쿠우 2025.01.22 90
DMC 부근 스튜디오 추천 부탁드립니다! 1 자몽이좋아 2025.01.22 123
촬영용 소품 생고기, 내장 joji44 2025.01.22 125
한국 코디네이터, 코디네이션 전문 업체? decoyskorea 2025.01.21 92
[도움요청] 프렌즈같은 시트콤 좋아하시는 분! 1 프레디메츄리 2025.01.21 118
미국 대학 영화과 삼이 2025.01.21 138
범죄 관련 다큐 제작에 있어 제약요소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2 겸김 2025.01.20 109
이전
2 / 780
다음
게시판 설정 정보
댓글이 달린 게시글은 수정/삭제 불가
답글이 달린 댓글은 수정/삭제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