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15,473 개

모르는게 있으면 물어보고, 아는게 있으면 가르쳐주고...
질문은 최대한 자세히 성실하게, 답변은 친절하고 다정하게

염치 불구하고 한 번만 더 똑같은 질문을 해도 될까요 감사합니다.

로켓단빵
2024년 02월 17일 11시 37분 12초 38803 2

안녕하세요 방송 분야에 예전부터 관심이 아주 많았지만  작년부터 아르바이트로 기회가 된다면 행사 스텝,촬영장 안에서 세트 팀 경기장 행사 스텝 등 다 참여하고 있는 방송 분야 초보자입니다 나이와 성별은 남자이고 나이는 33세입니다.  제가 워낙 방송 분야에 관심이 많아  몇가지 궁금한점이 있어 이렇게 질문을 남겨봅니다.

1. 혹시 말을 조금 덜 하더라도 할 수 있는 방송 분야가 있나요? 내성적인 사람이 할 수 있는 방송 분야가 어떤 거가 있을까요?

2. 제가 개인적으로 특별히 하고 싶은 분야는 연출 부원을 하고 싶은데 그 이유는 제가 영상편집 공부를 조금이라도공부한 이유라고 생각이 들어서 보다 더 많은 관심이 갑니다 그런데 궁금한 점이 연출 부원  분야가 물건 나르고 영상 분야에서도 조금씩 참가하는 분야가 맞는지 궁금합니다.

3. 제가 자세한 것은 모르겠으나 방송 분야에 잘 모르는 초보자인 제가 감히 예상 하는 것은 세트 팀이 물건을 많이 나른다는 것은 조금이나마 알고 있지만 또 다른 팀이 이와 같은 업무를 하는 팀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4. 방송 분야중 어떤 분야는 몰라도 현장에서 배우면서 같이 일을 할수 있는 분야가 있다고 오래전에 어디에서 들었는데  요즈음 에는 없는지도 궁금합니다  또한 중국어를  할수 있는게 방송 분야에 도움이 되는지도 궁금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모빌모빌
2024.02.20 10:49
다른건 모르겠는데 방송인을 꿈꾼다면 애초에 말을 덜 한다는게 불가능한 것이고 스탭을 말하는 거라면 역시 커뮤니케이션이 있어야 하기에 말을 덜 한다는게 안됩니다. 방송인들 모두가 외향인들이 아닙니다. 영화 드라마찍는 배우조차 전부 외향인이라고 부를 수 없습니다. 카메라 돌아갈 때는 자연인 유재석이 아니라 방송인 유재석이 되는 겁니다. 연기를 하는 겁니다
로켓단빵
글쓴이
2024.02.21 12:27
답변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1 / 774
다음
게시판 설정 정보
댓글이 달린 게시글은 수정/삭제 불가
답글이 달린 댓글은 수정/삭제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