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연결 컷 상에서 확연하게 톤이 튀는 문제는 어던 방법으로도 원하는 만큼 이미지 보정이 어렵다고 보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네러티브나, 씬의 특성상, 전체의 이미지의 조율을 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구요..
우선 디지털로 촬영이 됐으니, 피씨급 에서 조정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AVID DV EXPRESS를 권하고 싶습니다.
아비드 프로그램 안에 있는 컬러콜렉션 기능은 앞,뒤 컷의 색,톤의 보정을 자동으로 맞춰 주는 기능이 있긴 하지만,
컷의 톤이 얼만큼 차이가 있는지 모르는 상황에서는 확실하게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후에 필름으로 키네코나 컨버팅을 해야 한다면, 피씨급에서의 작업 보다는 10bit작업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나
하드웨어를 사용하시기 권합니다.
같습니다.
하지만, 네러티브나, 씬의 특성상, 전체의 이미지의 조율을 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구요..
우선 디지털로 촬영이 됐으니, 피씨급 에서 조정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AVID DV EXPRESS를 권하고 싶습니다.
아비드 프로그램 안에 있는 컬러콜렉션 기능은 앞,뒤 컷의 색,톤의 보정을 자동으로 맞춰 주는 기능이 있긴 하지만,
컷의 톤이 얼만큼 차이가 있는지 모르는 상황에서는 확실하게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후에 필름으로 키네코나 컨버팅을 해야 한다면, 피씨급에서의 작업 보다는 10bit작업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나
하드웨어를 사용하시기 권합니다.
질문은 최대한 자세히 성실하게, 답변은 친절하고 다정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