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3회 3시간 편집가능한 유투브 편집자 (프리랜서) 구인합니다.

예쁜꼬마선충 2020.08.30 04:54:45 제작: 자몽티비(팬앤투어) 작품 제목: 자몽티비 감독: 김정산 모집분야: 편집 투자 진행상황: 캐스팅 진행상황: 참여기간: 4주 (한 달 후 계약연장) 페이: 주 3회, 3시간, 10만원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담당자: 박길모아 전화번호: 이메일: thsthdus41@naver.com 모집 마감일: 2020-08-31 구인 종류:

안녕하세요! 

팬앤투어에서 시작하려고 하는 자몽TV (문화 예술 채널) 유튜브 편집자를 구인합니다. 

 

업무내용 

- 자몽TV 유투브 단기 편집 (4주) *이후 작업 스타일이 맞을 시 월급직으로 연장 예정. 

- 현재 3명의 사람들이 각자의 컨텐츠를 촬영해 웹하드에 올리고 있고, 이를 편집해 유튜브 채널에 올리면 됩니다. 

- 편집 예시: https://youtu.be/AvqwAz7cvWM

보시면 아시겠지만 영상 앞에 썸네일 삽입 및 첫자막(제목 자막) 이후에는 크게 편집이 없습니다. 

다른 2명의 사람들의 영상분량은 5-15분 이내로 한 편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방법: 재택근무. 웹하드에서 영상을 다운받아 편집 후 웹하드에 다시 업로드 하는 방식. 

 

근무조건

- 4주 단기 편집. 4주가 원활히 진행될 경우 이후 계약연장. (추후 월급직으로 전환 가능)

- 주 3회, 회 당 3시간 편집. 주 9시간 근무. ( 편집 시간이 기준. )

- 첫 주에만 사무실 출근(위치: 서울시 종로구) 이후 재택근무 

이는 미팅시에 조정가능합니다. 작업을 개인 작업실에서 하는 경우 미팅에서 조정한다면 첫 주 부터 재택근무 가능. 

하지만 첫 미팅은 꼭 참여해야합니다. 

-급여: 주급 10만원. 

 

지원자격 

- 좋은 성품. 시절인연이겠지만 그래도 안정적으로 3시간을 성실히 이행해 나가실 분을 모십니다. 

- 편집 가능자.

썸네일과 자막 작업을 할 수 있다면 지원가능하시나 3시간 정도에 1편을 완성하실 정도의 분이었으면 합니다. (이부분은 이견이 있겠지만, 모든 영상을 다 보고 교차 편집을 하는 것이 아니고, 소스 영상을 보고 붙이는 정도이기에 가능하다고 봅니다.  또한 모든 촬영을 개인이 진행하기 때문에 하나의 카메라로 촬영된 영상이 원 소스입니다. 김정산 작가님 유투브 영상같은 경우에는 43분이지만 아예 편집 없이 원테이크로 진행됩니다. 예시 유투브 영상을 보신다면 이해 가능하시리라 생각됩니다. ) 프리미어 나 파이널컷을 가르쳐주는 유투브를 보고 썸네일이랑 자막이라면 나도 할 수 있겠다 지원하시는 분들은 사실 3시간으로 1편의 영상작업을 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적어도 3시간의 작업동안 썸네일 삽입, 첫 제목 자막 삽입, 로고 삽입을 하실 수 있는 분 이셨으면 좋겠습니다.  

 

편당 계약이 아닌 시간 계약인 이유는 지원자격에 답이 있습니다. 

편집을 업으로 삼으시면서 잘 하시는 분들은 그에 합당한 페이를 받으시겠지요. 

단기간에 본인이 편집한 영상이 유투브 채널로 방송되는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작업이 될 것 같습니다. 김정산 작가님은 삼한지를 쓴 장편소설 작가로 기존의 유투브 채널은 구독자 60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채널은 문화 예술 채널로 정치색 없이 꾸려나가고 싶어 만든 채널이며, 앞으로의 컨텐츠 역시 모두 문화, 예술과 관련된 컨텐츠를 방송하는 채널입니다. 

 

김정산 작가님 참 좋은 분이세요. 현재 채널을 운영하고 계신 피디님께서는 유투브 편집이 본업이 아닌데 편집도 가능해서 현재의 컨텐츠를 편집하고 있습니다. 채널을 개설하고, 모든 유투브들을 올리기에는 다른 할일들이 많아 이제 팀을 제대로 꾸려보고 싶은 시점에 편집자를 구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스타일이 맞다면 계속 함께가고 싶어하고, 본인이 리더로써 팀을 꾸리고 싶은 분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다음주 첫 미팅에 참여하실 수 있는 분들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것이 나에게 도움이 되겠다 바로 미팅 진행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기존 편집 작업물이 있다면 간단한 링크와 함께 뭐든 보내주시고 문자 하나 넣어주세요. 제가 전화 드리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시절이 하 수상한데 평안한 나날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