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팀 인턴 채용
과도한 업무로 점점 생기를 잃어가는 실장님을 위해! 큰맘 먹고 인턴을 채용합니다. 저희는 신사동에 위치한 아담한 크기의 스튜디오입니다. 주요 업무는 광고 사진 촬영과 온라인/모바일 전용 바이럴 영상 제작, 스타일링 등 콘텐츠 제작에 대한 전반적인 것들을 진행하고 있어요. 이번에 채용되신 분은 영상 팀에서 촬영과 편집을 맡게 될 예정입니다.
저희는 작은 스튜디오라 대기업 혹은 명망 있는 스튜디오가 주는 그럴싸한 소속감이나 만족감, 명예 따윈 없을 수 있어요. 아직 시작 단계인 스튜디오니까요. 다만, 상식적이지 못한 사내 규율로 스트레스를 주거나 쓸데없는 감정 노동을 겪게 하진 않을 겁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고 성장할 날이 더 많은 회사입니다. 하지만 이런 작은 스튜디오에서 잠시나마 여러분의 귀중한 청춘을 함께 할 맘이 드셨다면 문을 두드려 주세요.
서류는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만 받습니다. 자기소개서는 받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안 받는 게 낫겠습니다. 도대체 소개서 한 장에 뭘 얼마나 담으라는 건지 이해가 잘 안돼서요. 자세한 채용 규정은 아래 안내합니다.
채용 분야 : 영상 제작팀 인턴
업무 : 영상 촬영 및 편집 담당
인턴 기간 : 3개월 / 3개월 후 결격 사유 없을 시 정규직 채용
근무지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급여 : 추후 면접시 협상
지원 조건 : 나이 24~28세 / 기본적인 촬영 장비 사용 및 영상 편집 가능자
제출 서류 : 자유 양식의 이력서 / 영상 관련 포트폴리오 최대한 다양하게 첨부 요망
보내실 곳 : milkteastudio@naver.com
기한 : 2016년 8월 27일까지 (2차 면접자 개별 통지)
- 점심 식사 당연히 제공하고요, 야근시 저녁 식사도 제공합니다.
- 저희는 야근이 거의 없어요. 촬영이 저녁에 잡히거나 딜레이 되지 않는 이상 늦게 퇴근하는 날은 한 달에 1~2회 정도입니다. 우리 실장님이 잠이 많고 만성피로가 심해 새벽 촬영, 야근 촬영을 정말 좋아하지 않아요.
- 혹시라도 촬영이 지연되어 대중교통이 끊겼을 땐 당연히 택시비 지원해 드려요.
- 스튜디오에는 각종 음료와 주전부리가 상시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실장님이 커피 맛에 예민해서 고급 커피 머신으로 아메리카노는 늘 내려 드실 수 있고요. 커피 안 좋아하시면 냉장고에 산펠레그리노 탄산수와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망고쥬스, 애플쥬스 등 마실 건 많으니 섭섭해 마세요. 하리보 젤리, 다크 초콜렛, 로아커 웨하스 등 각종 물 건너온 외국 과자들도 상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회사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덕목이 아닐까 싶어요. 저희는 꼰대 마인드, 대접 받으려는 마인드, 사생활 침해 마인드, 부려 먹으려는 마인드를 상시 거부합니다.
- 더불어 생일에는 고급진 케이크와 소정의 음주가무비를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