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고 경력 14년차, 영화 시나리오를 쓰고 있는 오명록이라고 합니다.
탱고에 대한 주제로 10년 전부터 영화를 구상하였고 그동안 관련된 시나리오를 써왔으며 완성된 시나리오를 영화화하기 위해 제작지원 공모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영진위 공모에 지원을 위해 함께 작업하실 제작PD님을 찾습니다.
자격 : 1편이상의 장편에 참여한 제작PD 또는 제작부
역할 : 1. 지원양식에 참여인력으로 기재, 제작비 편성, 예산계획, 촬영계획 등 계획서 작성 (페이 협의)
2. 공모선정시 제작PD로 참여
제목 : 탱고 인 서울
시놉시스 :
에피소드 1 - 그 남자 그 여자의 방
(헤어졌던 연인이 밀롱가에서 만나 어설펐던 초보시절을 회상하며 현재를 이야기한다)
에피소드 2 - 탱고 인 서울
(서울 밀롱가를 찾은 20대 대만인 여성의 로맨틱한 짧은 서울여행)
에피소드 3 - 위로
(50대 남자 그리고 여자, 그들 각자의 생활과 삶의 무게, 탱고가 위로가 될까?)
기획의도 :
3개의 단편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묶고 멀티플룻형식을 차용하여 독립적이지만 연관고리가 있는 구조로서 각기 다른 세대와 국적이지만 탱고라는 언어를 통해 소통하며 느끼는 희노애락을 그리고 싶었음
연출자 : 오명록
프로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ab_etc&mra=bjky&pkid=1&os=14042579&qvt=0&query=%EC%98%A4%EB%AA%85%EB%A1%9D
작품정보 : 낙타의 하루(2011, 23min)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ab_etc&mra=bkEw&pkid=68&os=1823318&qvt=0&query=%EB%82%99%ED%83%80%EC%9D%98%20%ED%95%98%EB%A3%A8
위 링크를 참조 하시길 바랍니다.
공모전 신청을 위한 작업이며 선정된다는 보장 없습니다. 영진위를 비롯한 여러 공모전에 지원 할 예정이며 선정되지 못할 시 깨끗하게 접을 생각입니다.
그동안 여러 공모 전에서 선정되지 못한 이유 중에 하나가 신청서류 작성이 서툰 부분이 있다는 생각에 지원단계부터 함께 작업할 PD 님을 찾게 된 것입니다.
탱고를 비롯한 댄스 영화에 관심이 있으신 PD님 이라면 더욱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