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뮤직&스토리 에서 뮤비형식의 단편영화 연출자를 모십니다. 배우 겸 연주자 한명의 독백과 연주+연기를 축으로 20~30분간 진행되는 모노드라마 형식이며 연극과 영화가 혼용된 일종의 행위예술로 생각하면 됩니다. 2D 스크린 및 3D 가상현실 동시상영 목적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지원자는 연출자 개인/팀 상관없습니다. 연출팀의 경우 감독과 촬영에 국한됩니다. 또한 연출팀의 경우 (예산을 초과하면 협의 불가하므로) 지원할 때 원하는 팀급여를 합산으로 명기해 주기 바랍니다 - 제작의뢰가 아니기 때문에 견적서는 사양합니다. 개인일 경우 표준계약서에 근거하여 일별 지급합니다.
제작은 프리프러덕션-프러덕션-포스트프러덕션 총 3일-1주일내로 진행되며 각 단계별 휴지기는 없습니다. 최소 5편 이상 제작될 예정이기에 정확한 제작 일정은 채용후 작품별로 협의 예정입니다.
플롯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 첼로 연주자가 텅빈 소극장 무대 혹은 초현실적 무드의 낯선 공간에서 바흐곡을 연주하며 고통스러운 기억에 대한 독백과 기괴한 시를 읖조린다. 연주 도중 춤인듯 아닌듯 몸짓으로 무대를 휘돈다. 연기자의 시와 독백에 조응하여 배경 영상이 계속 변화한다"
연출 지원자는 위 플롯을 어떻게 시청각적으로 형상화 할 것인가에 대한 연출노트를 짧게 5~10줄로 작성하여 첨부해 주어야 합니다. 필요시 현장에서 LED 기반 버추얼 무대미술을 사용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여 자유롭게 작성 바랍니다. (예: 초현실주의 화가의 그림을 무대배경으로 투사) 연기자/연주자는 남녀 상관 없습니다.
**연출노트 작성시 문의는 이메일 요망**
지원서/이력서는 자유롭게 작성하되, 반드시 본인이 연출자/연출부/카메라감독 등으로 참여한 뮤직비디오나 단편영화 링크를 걸어주어야 합니다. 연극연출자도 지원 가능합니다.
본 작품은 (스토리텔링의 필요시) 남녀 모두 세미누드와 섹슈얼리티가 표현되는 성인대상의 작품입니다. 연출자/연출팀의 성별은 남녀 상관없지만 이 점 참고하여 지원하시고, 관련하여 채용시 엄격한 계약과정이 있음을 주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뮤직&스토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