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방법]
아래 두 가지를 구글폼이나 tobey@camptong.com으로 제출해주세요.
💡 그로스 본부 소개
스마트인피니 그로스 본부는 스마트인피니 클라이언트사의 고객들에게 ‘클라이언트 사의 시설을 방문해서 경험해보기 전에 마치 그 여행 시설을 경험시켜본 것 같은 경험’을 시킬 수 있을지 고민하고 실행하는 팀입니다. 이를 위해 그로스본부는 고객의 관점에서 클라이언트의 시설을 바라보고, 어떻게 해야 더 시설이 매력적으로 느껴질지 영상/디자인 콘텐츠부터 온라인 UI/UX, 프라이싱까지 모든 부분을 고민하고 시도합니다.
그로스 본부는 2023년 ‘고객 관점에서 생각해보고 실행하기’를 바탕으로 가평 최대 규모 수상레저 시설 ‘캠프통포레스트’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매출을 3회에 걸쳐 전년대비 270% 개선한 4.5억원 기록했고, 홈페이지 매출을 전년대비 146% 개선한 10.2억원 기록했습니다.
고객과 시청자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콘텐츠 및 온라인 경험을 만들어가는데 흥미가 있다면, 지금 바로 합류하세요🙂
[주요 클라이언트]
1. 오션월드 - 국내 방문자 수 1위 워터파크
2. 소노 호텔&리조트 전 지점 (구 대명 리조트)
3. 서울랜드 - 연 60만명이 방문하는 테마파크
4. 휘닉스 파크 & 리조트 전 지점
[주요 업무]
[자격 요건]
[우대 사항]
[제작 영상 레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