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들 새해 복 많으시고 올해는 더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이번에 개인작업 작품으로 단편영화를 촬영하는데 조감독과 미술감독을 구인하게 되었습니다!
로그라인 - 주인공 '메리'의 생일인 크리스마스 이브, 인생의 공허함을 느끼고 극단적인 선택을 하려던 찰나 우연히 만나게 된 두 사람과 시간을 보내며 삶의 행복을 느끼고 다시금 살아나가는 이야기.
5쪽짜리시나리오에 런닝타임 10분내외로 예상되는 드라마 장르단편입니다.
트렌디한 룩과 차분한 호흡감, 무거운 톤으로 영화를 만들어나갈 생각입니다.
미술감독
야외 씬 한두컷을 제외하고 주인공 집 로케이션 한 곳에서 진행됩니다.
영화 발레리나의 발레리나 친구 집이 메인 레퍼런스이며
자연스럽기 보단 뮤비처럼 마냥 이쁘고 다양한 칼라라이팅 오브제들과 개성있는 소품들로 세련되고 과장된 이미지를 만들려고 합니다.
간단한 레퍼런스 이미지들 파일 첨부해놓았으니 참고해주시고
미술이 중요한 영화라 미술에 들어가는 비용과 이미지를 감안해 로케이션 선택에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로케이션 후보지는 정리된 상태입니다)
조감독
시나리오는 최종고에 가깝게 나와있는 상황이며 로케이션 헌팅과 콘티 작업은 아직 진행 전입니다.
헌팅과 콘티 등 프리단계를 함께 준비를 해주실 수 있는 분을 섭외하고 있으며 (헌팅 콘티 리허설 등 대략 2-3회 오프라인 작업이 있을 예정) 현장진행에 능숙하게 진행 가능하신 분을 구인하고 있습니다!
지원은 위 메일로
제목 - <메리! 크리스마스> 조감독/미술감독 지원.
으로 보내주시고
희망 페이와 포트폴리오, 연락처 그리고 조감독, 미감 경력 뿐 아니라 메이저 상업 현장 연출,제작,미술팀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경력 적어주시면 좋은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21일 일요일까지 지원 받고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주신 분들 일일히 연락을 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ㅠ
함께 좋은 작품 만들어 앞으로도 좋은 인연 이어갈 수 있는 분들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날 추운데 항상 따뜻하게 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