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악몽(가제)>에서 음악감독님을 모십니다.

eun5199 2023.06.30 01:42:51 제작: 박성은 작품 제목: 악몽(가제) 감독: 박성은 모집분야: 음악, 믹싱, 폴리 투자 진행상황: 완료 캐스팅 진행상황: 진행중 참여기간: 9월~10월 중 (협의 가능) 페이: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psungeun0519@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8-31 구인 종류: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악몽(가제)>에서 믹싱/폴리/음악작업을 해주실 음악감독님을 모집합니다!!

 

 

[장르]
스릴러, 드라마

 

[로그라인]

X는 바라 마지않던 일들이 가득한, 약간은 행복한 꿈을 꾼다. 

꿈에서 깬다. 

느껴지는 것은 차가운 공기와 익숙하게 와 닿는 무력감.

 

[기획의도]

당신의 가장 두려운 악몽은 어떠한 모습인가?

만약에- 라는 힘이 없는 희망적인 가정(IF)은 인간을 어떻게 침수시키는가?

가끔은, 깨어나는 것이 두려운 꿈을 꾸기도 한다.

 

[러닝타임]

20분 (예정)

 

 

레퍼런스 영화는 <중경삼림>, <타락천사>, <클래식>입니다. 

 

혼합 성격의 장르와 해당 레퍼런스 영화들에서 드러나듯 실험적인 예술 단편영화이기에, 음악 감독님의 예술성을 자유롭게 발휘하실 수 있는 작품입니다. 

 

적절한 스릴러 효과음 구성과 딥한 톤의 치유적인 정서의 영화음악에 관심이 있으신 음악감독님께서는 필히 지원해주셔서 함께 좋은 작품 만들어보면 좋겠습니다. 

 

 

**영화의 모든 전반적인 사운드(동시녹음 제외)를 담당해주실 음악감독님을 구하는만큼 협의후 작품과 관련해 대면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해당 사항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에 기재된 이메일(psungeun0519@gmail.com)로 간단한 프로필과 감독님의 포트폴리오, 그리고 생각하고 계신 페이 기준을 첨부해주시면 내부 검토 후 개별적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즐겁게 작업해주실 음악감독님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많은 지원부탁드립니다. 

(학생 음악 감독님과의 협업도 얼마든지 환영이오니, 작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부담없이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금액을 정확히 측정하기 어려워 '협의'로 기재해두었습니다. 메일 첨부시 반드시!! 원하시는 금액을 기재해주세요!!

다만, 규모가 작은 단편영화라는 점 염두에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