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올린 촬영팀과 조명팀을 제외한 드론 촬영 감독님을 모십니다.
(앞서 올린 공고글에 보내주셨던 촬영감독님도 가능하시다면 드론가능이라는 문구와 함께 다시 보내주셔도 무방합니다!)
사용 기체는 DJI FPV(개인소유) 에 고프로11 부착해서 날릴 예정입니다. 대부분의 항공샷과 실내 팔로우는 가능하나 딱 두씬 산에서 주인공이 헤쳐지나가는 모습과 절벽에서 떨어지는 POV(다이빙 샷) 등을 진행해줄 실력 좋으신 FPV감독님을 모시려고 합니다. 시네리프터나 비싼기체는 부서질까봐 겁나서 사용하기가 꺼려지니 그냥 제 장비로 진행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어느정도 속도감이 필요한 작업이라 35도 이상 날리실 수 있는 분을 모십니다!
본 촬영 날짜와 다른 날짜에 진행 할 예정입니다. 촬영허가와 날씨랑 다 고려해서 함께 진행하시면 좋을 듯 하고 장비세팅은 제가 해두겠습니다. 몸만 오시면 됩니다... 이 말씀은... 많은 예산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혹시나 구해지지 않는다면 그냥 장면 배제하고 가려고 하는데 그래도 혹시나 싶은 마음에 작성합니다. 차가 없으시면 제가 픽업을 가겠습니다. 배우 한분과 동행예정이고 산은 헌팅중입니다.
두서없이 긴 글 양해바라며 요약하자면 이렇습니다.
모시는 분 : 절벽 다이빙 가능하시고 2. 나무 사이 잘 피해서 주인공에게 빠르게 다가가 몸앞에 멈춰 주실 수 있는 FPV감독님
페이 : 100만원(협의가능)
장비 : 필요 없음
2장면 모두 가능하셔야 합니다. 다이빙만 가능하시면 힘듭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