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아돈노) 에서 촬영감독님을 구합니다.

헤테로폴리탄 2022.11.16 21:25:31 제작: 헤테로폴리탄 작품 제목: 아돈노 감독: 헤테로폴리탄 모집분야: 촬영 투자 진행상황: 완료 캐스팅 진행상황: 주연완료 참여기간: 11월 24일 1회차 페이: 회차에 50만원 모집인원: 1명 또는 보조 인력 포함 2명까지 모집성별: 담당자: 헤테로폴리탄 전화번호: 010-7713-2607 이메일: kknnkkongnyang@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11-19 구인 종류:

안녕하세요 영화 아돈노 연출을 맡게 된 헤테로폴리탄입니다.

 

 

  원래 하기로 한 촬영일이 있었는데 제 건강상 이유로 지금  약 20일 정도 딜레이가 됐습니다.(지금은 괜찮습니다.) 

 

그래서 촬영하기로 하셨던  촬감님께서 스케줄상 하지 못해 촬영 감독님을 구하고 있습니다.

 

촬영 일정은

 

 

1123일 배우분들과 실제 로케이션 장소에서 4시간 정도 리허설

 

 

11월 24일  오전 6 부터 오후 6시까지 촬영입니다. (로케이션 렌트가 6시 까지기 때문에 정확히는 6시 이전에 끝납니다.)

 

페이는  리허설과 본 촬영 해서 50만원입니다. (보조인력 원하실시 보조인력은 1명당 20~30만원 페이지불)

 

좋은 카메라장비 렌탈 원할시 렌탈비 지원합니다.

 

 

 촬영 장소는 신촌역 5분 거리에 있는 45평 카페입니다.

 

배우님들과 이미 리허설을 4번 진행 했고 (실제 로케이션 장소에서 하루 통 렌탈하여 하룻동안 진행도 했습니다.)

 

영화 예상 시간 : 약 12분 

 

간략한 내용

 

결혼을 앞둔 윤정은 대학 선배인 다빈 미나와 카페에서 만난다. ( 카페 주인이 미나)  서로 결혼에 대해서 이야기하는데 말과 행동이 다른 그들을 볼 수 있다.

 

 

기획 의도

 

실제 결혼을 앞두고 많은 고민을 하지만 현실적으로 결혼생활에 들어가면 뭐가 중요한지 알 수 없다. 

 

 

특이사항 

 

영화의 90% 가 실내  테이블에 앉아서 이야기하는 내용입니다. 

리허설을 많이 했기 때문에 촬영은 잘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도 혹시 몰라서  딜레이를 예상하여 2시간 더  공간 렌트시간을  늘렸습니다.

 

 

메일 보내실때 바라는 점 

 

잘 다루는 카메라와  보유하고 있는 카메라 그리고 촬영한 영상 링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은 메일 kknnkkongnyang@naver.com 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