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헤드주식회사] 영화/드라마 VFX팀 제작 부문 신입 및 경력직 채용

모터헤드 2023.10.05 16:14:38 제작: 모터헤드주식회사 작품 제목: 감독: 모집분야: 기획 제작, 시나리오, 연출, 데이터 매니저, CG, 특수효과 투자 진행상황: 캐스팅 진행상황: 참여기간: 페이: 모집인원: 상시채용 모집성별: 담당자: 인사팀장 박세익 전화번호: 이메일: bsotpdlr@mortarheadd.co.kr 모집 마감일: 2023-12-31 구인 종류:

영화/드라마 시각효과 업체 모터헤드에서 인재를 찾습니다

 

 

1. 매치무브/레이아웃(신입/경력)

   - 영화나 드라마 촬영에 사용하는 카메라에 대해 이해하고 있음

   - 렌즈 distortion, Aspect Ratio, Film back 등의 용어에 대해 이해하고 있음

   - 평면 이미지 시퀀스에서 카메라 트래킹 솔루션을 사용하여 3D 카메라와 공간의 대략적인 형태를

      추출할수 있음

   - 평면 이미지 시퀀스 상의 움직이는 개체의 위치와 동작을 추출하는 매치-메이션을 해본 경험이 있음

   - 트랙킹된 카메라와 공간 상의 더미 데이타를 활용하여 3D 공간에 배치(레이아웃)하고, 카메라 애니메이

     션, 더미 데이타의 애니메이션을 해본 적 있음

2. 프리비즈/애니메이션(신입/경력)

   - 2족, 4족 생물체의 구조와 역학을 이해하고 있음

   - IK, FK 의 기본적인 원리를 이해하고 애니메이션에 적용할수 있음

   - 영화, 드라마의 카메라 움직임과 편집적인 장면과 장면의 연결을 이해하고 있음

3. 리깅/CFX (신입/경력)

   - 캐릭터,프랍등의 리깅 경험이 있고 Xgen,Yeti등의 사용이 가능함

   - IK,FK의 셋업이 가능하고 스크립트를 이용한 리깅이 가능함

   - Hair(fur), Cloth 등에 사용되는 solver의 특성을 이해하고 소프트웨어에서 구현할 수 있음

4. FX(신입/경력)

   - 자연현상인 연기, 물, 불, 폭파 등의 물리적인 움직임의 특성을 이해하고 있음

   - 중력, 속도, 점성, 마찰 등의 물리적인 현상의 특성을 소프트웨어에서 제어하고 결과를 구현할 수 있음

   - 대규모 이펙트를 설계하고 공동작업을 위한 파이프 라인을 설계하고 사용해본 경험이 있음

5. 컨셉/매트페인팅(신입/경력)

   - 영화,드라마,게임등의 크리쳐,배경에 대한 컨셉 작업경험이 있음

   - 기초예술(조명,공간,구도,색,해부학등)에 대한 이해가 있음

   - 합성 파이프라인(nuke)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음

   - 블렌더,마야등 3D툴을 활용한 작업이 가능함

6. 합성(신입/경력)

   - 디지털 이미지가 가지는 특성을 알고 있고, 디지털 이미지 데이타 포맷의 차이를 알고 있음

   - ACES 와 같은 칼라 스페이스를 이해하고 각종 칼라 스페이스의 특성을 알고 있음

   - 합성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하는 Brightness, Gain, Gamma, Exposure 등의 용어를 알고 차이를 이해

   - 3d 카메라와 abc, fbx 와 같은 3d 데이타를 활용하여 합성에 사용한 경험이 있음

   - File In>De-grain>Keying>Layer Merging>Add grain>File Out 과 같은 합성의 기본적인 순서를 이해

7. 프로젝트 PD/PM (신입/경력)

   - 국내외 프로젝트 스케쥴관리 및 설계

   - 프로덕션 인원관리 및 클라이언트 소통

   - 국내외 협력사 관리

   - 편집프로그램, 문서프로그램 사용경험 / shotgrid 사용 경험자우대

   - 데이터 인/아웃 관리

 

■ 근무조건

■ 전형절차

■ 지원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