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년 연속 세계 1위를 한 영화 학교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졸업작품 한국 촬영에 함께하실 미술감독님, 의상감독님을 구합니다.
촬영은 서울 부근에서 12월 19-23 이렇게 4-5회차 진행될 계획이나 지금부터 프리프로덕션에 함께하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시놉시스>
집 나간 엄마를 마침내 만나게 된 연수. 서로의 안부를 묻지만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엄마가 집에 돌아올 것이라는 연수의 희망은 밤이 깊어질 수록 점점 수포 로 돌아가고, 아침이 오자 연수에게 남은 것은 너무나도 어려운 선택 하나 뿐이다.
장르는 서스펜스 드라마로 음침하고, 스릴러같은 분위기가 영화 전체에 짙게 깔려있습니다. 사실적인 느낌을 강조하는 영화인 만큼, 크게 세트제작은 없으나 색감, 분위기 등 감독과 촬영감독과 함께 소통해가면서 저희 영화만의 세계를 만들어가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많은 경험 물론 좋지만 캐릭터와 스토리에 맞는 세트, 소품, 그리고 의상을 구현하는데 열정을 갖고 계신 분을 원합니다.
포트폴리오를 queenkim.films@gmail.com hb.voom@gmail.com 꼭 두개의 주소로 보내주세요! 연락 뒤 컨셉북과 대본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