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25세 천인국이라고 합니다.
저는 최근 2개의 단편영화를 만들었었고 지금은 겨울방학이라 잠시 한국에 나와있습니다.
한국에서 5년안에 10억짜리 상업영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저와 팀원들과 함께 꿈을 키워가고 있었습니다.
지금 팀원은 각기다른 강점들 가지고 계신 3분,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회사 대표님과 함께 밀접하게 팀을 구성하고, 같이 일할 생각입니다.
그러나 제가 해외에서 공부를 하는 관계로 한국에서 네트워크가 부족한 것을 깨달았고, 이렇게 필름메이커스에서 저와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알아보다가 이렇게 글을 씁니다.
단기적으로는 제 영화 스타일 보시고 관심을 교류할 수 있는 분들을 뵙고 싶고, 장기적으로는 여러분의 커리어에 큰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저는 지금 와튼에서 경영학를 배우고 있고, 최근 USC 에서 여름학기 Disney Studio: Directing and Producing Program 을 이수하고 왔습니다.
아래에는 제가 최근에 만들었던 영화의 링크입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0BxpkEu8qWTvWYzFtSWliWlh3WW8/view?usp=sharing
(제 첫작품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Revelation Korean Subtitle 을 봐주세요)
www.vimeo.com/ryanchun9
제 영화에 대한 열정을 공부하는 와중에도 이렇게 만들었다는 것으로 증명시켜드리고 싶습니다.
지금 한국에 와서는 각 영화 제작사 대표님들을 만나고 다니면서 인맥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제가 어떠한 형태로든 영화에 꿈이 있는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드리고 싶습니다.
제 영화 스타일을 보고 마음에 들으셨던 분들은 꼭 연락주세요.
촬영잘하시는 분, 시나리오를 잘 쓰시는분, 음향, 조명 등등 강점이 있으신분 꼭 연락주세요.
올해 5월달 초에 40분 내외의 단편영화 촬영이 들어갈 계획입니다.
ichun@wharton.upenn.edu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