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명필름영화학교에서 제작하고,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 환 감독의 첫 장편영화 [박화영]에서 연출/제작팀 식구를 찾습니다.
□ 명필름영화학교
명필름영화학교는 1995년 설립 이후 <접속>, <공동경비구역JSA>, <마당을 나온 암탉>, <건축학개론> 그리고 임권택 감독의 <화장>까지 36편의 영화를 만들어 온 명필름의 이은 · 심재명 대표가 후학양성을 위해 설립한 영화학교입니다. 명필름영화학교의 세 번째 작품인 <박화영>은 시나리오 각색 작업을 거쳐 2017년 1월 크랭크인을 앞두고 현재 프리 프로덕션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 작품 개요
ㅇ 제목: 박화영
ㅇ 감독: 이환(명필름영화학교 2기 극영화연출 전공)
ㅇ 장르: 성장 사회 드라마
ㅇ 촬영 기간: 2017년 1월 초 ~ 2017년 2월 말 (약 7주, 33회차 예정)
ㅇ 줄거리: 친구들에게 ‘엄마’라고 불리는 여고생 화영. 그녀와 친구들의 기형적인 관계에 대한 이야기
□ 시놉시스
아역배우로 활동하는 동네 얼짱 미정에게는 ‘엄마’라고 불리는 친구 박화영이 있다. 범상치 않은 거친 말투와 행동, 표정 없는 얼굴의 박화영은 집을 나와 혼자 쪽방에 사는 일을 자랑거리로 떠벌리고 다닌다. 화영은 자신의 집을 친구들에게 아지트로 제공하며 친구들과 기형적인 관계를 위태롭게 유지해 나간다. 어느 날, 화영은 엄마가 되어 달라는 미정의 제안에 친구들의 엄마 역할을 자처하는데…
- 연출팀원(미술, 로케이션 담당 업무) 1인 / 제작팀원 (로케이션 담당) 1인
: 운전가능한(필수) 남성 팀원을 찾습니다. 장편영화 1편에 준하는 경험자를 우대합니다.
11월 초 합류가능한 팀원을 찾습니다.
- 연출팀원(인물 담당 업무) 1인 / 제작회계 1인 : 여성을 우대합니다. 운전이 가능하시다면 더 좋습니다.
장편영화 1편에 준하는 경험자를 우대합니다. 11월 초 합류가능한 팀원을 찾습니다.
명필름영화학교가 경기도 파주에 위치하고 있는 관계로 출퇴근 가능자는 상관없으나,
학교기숙사에서 생활가능한 인원을 우대합니다. 물론, 숙식은 고퀄리티로 제공됩니다.
위 메일주소로 연락처가 기재된 이력서 지원접수를 부탁드리고, 이외 배우 프로필은 정중히 거절하겠습니다.
페이 등의 사항은 미팅 후 참여결정시에 협의할 예정이며, 미팅대상자 분들에게만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