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영상 콘셉트
세부사항은 컨택 후 메일 또는 유선상으로 전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전쟁 중인 미군(보병), 미군(관측병/ 포병), 미군(지휘통제실/ 병사), 미군(지휘통제실/장교)
- 전쟁 중인 보병과 관측병 지휘통제실에서 포격지원을 하는 병사와 장교의 모습입니다.
- 전쟁 중 긴박한 상황의 보병과 관측병은 포격과 총알이 빗발치는 전선의 느낌을 내려고 합니다.
- 지휘통제실은 조금 낙후된 느낌으로 열악한 환경
- 관련 포트폴리오가 있으신 촬영 감독님께서는 포트폴리오를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대략적인 가견적을 보내주시되 전부 정해진 사항이 아니므로 상황에 따라 조율이 가능합니다.
분량: 1분 30초 - 2분
장르: 홍보영상
프리 프로덕션: 2025년 2월 중
촬영: 2025년 2월 말 - 3월 초 (2회차 예상)
지원방법: 이력서 혹은 포트폴리오를 자유양식으로 전송해주시면 됩니다. (이름, 성별, 거주지, 경력 포함)
군 관련 영상을 촬영해보셨거나 관련 영상을 촬영해보신 경우 포트폴리오를 함께 보내주시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메일형식 : [촬영감독] 내용
으로 형식을 참고하여 제목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너무 많은 메일이 오는 관계로 형식에 맞게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mkr1006@naver.com
촬영감독 / 촬영부는 사용해보신 카메라 기종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징: 긴박한 느낌을 주는 장면이 많고, 특정 장면마다 직접적인 감정이 드러나며 미군의 고증을 잘 살리는 점이 중요합니다.
제가 경험이 적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경험이 있는 분과 진행하고 싶습니다. 촬영현장 경험이 많으신 분이시면 좋겠지만 경험이 부족하시더라도 뚜렷한 목표와 열정이 있으신 분이라면 함께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로케이션 섭외 역시 진행 중이며, 감독님이 정해지시면 아트팀과 함께 서울, 인천 부근으로 섭외를 해보려고 합니다.
보내주시면 꼼꼼하게 읽어보겠습니다.
지원해주신 모든 분에게 답장을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미리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