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영화 <WHITEMAN 77> 후반 작업 VFX 그리고 모션그래픽을 맡아주실 감독님을 모집합니다.
[제목]
WHITEMAN 77
[ 장르 ]
공포, 드라마
[ 로그라인 ]
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보편적인 중년 남성 준각. 그의 주변에서는 자꾸만 이상한 현상이 나타난다. 의문이 가득한 준각의 행적을 쫓아가다 보면 그가 지닌 내면 속 추악한 진실을 발견하게 된다.
[ 시놉시스 ]
길거리에서도 볼 수 있는 흔한 남성 준각(남, 47세). 20년 넘게 다니던 회사에서 권고사직을 당한 그는 현재 백수가 된지 5개월 차이다. 나날이 바쁘게 살아오던 일상에 공백이 많아지는 요즘. 한창 예민한 고3 딸 유나(여, 19세)를 챙기고 간간히 면접을 보러 다니며 어떻게든 다시 사람답게 살아보려고 노력하는 중이다. 하지만 언제부턴가 그의 평범한 일상 속에서 자꾸만 이상한 현상이 일어난다. 면접으로 보러 간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자꾸만 보이는 단어 'WHITEMAN 77'. 준각은 자신의 컴퓨터에 문제가 있는지 살펴보지만 기계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이해가 도무지 안 가는 그의 비논리적인 하루를 따라가다 보면 의문의 여자인 '진희(여, 43세)'가 등장하게 된다. 진희는 요양원에 있는 준각의 아버지를 담당했던 전 요양사이다. 준각은 그녀의 SNS 사진을 이용하여 성적이고 기괴한 음란물로 합성하는 등 '지인 능욕' 범죄를 해왔던 것. 준각의 추악한 진실이 드러나면서 진희는 준각의 일상을 서서히 공포로 압박해온다. 하찮은 변명과 회피의 끝에는 곧 그의 일상 속 파멸이라는 결과를 맞이하게 한다.
[CG VFX 내용]
1) 채팅방이 들어가야 하는데 영화의 톤앤 무드에 어울리는 작업을 하고 싶습니다. 타이핑 속도 및 글씨체까지 제작하셔야 합니다.
2) 화면이 지지직거리는 녹화 화면을 작업하셔야 합니다. 현재 컷편집 예상으로는 두 컷 정도 입니다.
3) (그 외) 이건 아직 확정은 아니나. 현재 영화 속에서 귀신이 등장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인물 VFX 또한 가능하시다면 가능여부를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업기간은 12월 첫째주까지 마감하는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메일로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그리고 원하시는 페이 금액대를 보내주시면 검토 후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학생작품이기에 급여를 넉넉하게 못드린다는 점 죄송합니다. 그래도 최대한 맞춰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