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영화 <웨이크업>에서 스태프 모집합니다.
■ 작품 개요
제목 : 웨이크업
캐스팅 진행상황 : 주연 완료 / 조연 진행 중
장르 : 드라마 / 판타지
시놉시스
히키코모리 선우는 정신과 의사 재영과 상담을 받고 있다. 상담 중에 선우는 스스로 히키코모리가 아니라고 부정하며 재영과 갈등을 겪다가 문득 자신이 방안이 아니라 다른 어느 곳에 갇혀 있다는 걸 깨닫는다. 아무도 살지 않는 삭막한 붉은 황무지, 그곳은 바로 선우의 의식 속 세계였다. 선우는 히키코모리로 살다가 의식을 잃고 식물인간이 되어 자신의 의식 안에 속박되어 있는 것이었다. 선우는 이곳을 탈출하기 위해 어떤 진실과 마주해야만 한다. 정신과 상담의이자 또 다른 자아인 재영의 도움으로 진실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계속된 변명과 자기합리화로 그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 좌절하고 생의 의지를 잃어버리고 만다. 한편 현실 세계에서도 선우의 동생인 선미가 사망동의서에 사인을 하고 선우에게 남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는다. 결국 마지막의 마지막에 다다라서 선우는 자신의 방, 자신의 의식, 식물인간이 된 자신의 육체로부터 탈출할 마지막 기회를 얻게 된다.
■ 촬영 계획
촬영은 10월 24일부터 29일까지 4회차로 예정되어 있으며
24, 25, 26은 서울 인근 로케이션 촬영 예정이 되어있고,
29일은 일산 삼송 스튜디오 촬영 예정입니다.
스튜디오 촬영은 ICVFX 촬영으로 세트 시공 및 레벨 디자인 테스트 때문에 중간에 휴차가 껴 있습니다.
■ 구인 대상 및 지원 방법
현재 키스태프는 구성된 상태이고 10명 이내의 스태프로 촬영 예정중인 소규모 프로젝트입니다.
본인의 메인 ROLE 이외에도 서로 협동하면서 하는 현장이니 참고바랍니다.
영화 현장 경험이 없는 분들도 환영하오니
연출/제작/ 촬영/조명/녹음 원하시는 파트에 지원해 주시면 됩니다.
지원하실 분은 이메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 제목 : <웨이크업> 스태프 지원 [지원분야] 성함 / 성별 / 거주지
메일 내용 : 자유양식, 경력 혹은 포트폴리오, 없다면 관심사에 대해 자유롭게 쓰시면 됩니다.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