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예종 영화과 졸업작품 <컷 우먼>을 함께 만들어 갈 조연출, PD를 찾습니다!
<작품 개요>
장르: 스릴러, 미스터리, 호러
러닝타임: 20-25분
시놉시스:
동사무소에서 일하는 직원 진주는 민원인들이 보내는 멸시와 인격모독의 행위(특히, 삿대질)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는다. 심지어 한 남자 민원인은 그녀에게
부담스럽게 접근하며 그녀를 스토킹하는 일도 서슴없이 행한다. 결국 스트레스가 쌓이고 쌓여 민원인들의 신체에 해를 가하는 꿈까지 꾸는 진주.
그러던 중 그녀의 집에 잘린 손가락이 배달된다. 그 손가락이 자신을 괴롭히던 여자 민원인의 손가락임을 깨달은 진주.
여자 민원인이 전처럼 남에게 안하무인하지 않고 눈치를 살피며 의기소침해 있는 것을 직접 확인한 진주는 점점 '컷 우먼'이 되어 가기 시작한다.
촬영은 8월 20-30일 사이 4-5회차로 진행할 예정이며 프리프로덕션은 7월부터 진행할 예정입니다.
프리프로덕션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해줄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급여는 만나서 협의하는 것을 기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교통비, 식비, 프리프로덕션 중 발생하는 비용들은 당연히 지원할 예정입니다!
메일 제목에 [성함/ 나이/ 지원 역할]을 적어주시고 본문에 간단하게 자기 소개와 경력 등을 적어서 위의 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바로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할 내용이 있으신 경우 똑같이 위의 메일 주소나 아니면 위의 전화번호로 문자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출자 본인이 낯선 분과 함께 작업하거나 교류하는데 전혀 거리낌이 없고 오히려 좋아하는 성향이라서
그런 부분은 절대 부담갖지 않으셔도 된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여름 함께 즐겁게 작업하면서 추억도 많이 쌓고 좋은 작품도 같이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