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격시험 PD 김도율이라고 합니다.
2022년 영진위 상반기 단편 지원작 '자격시험' 팀과 함께 할 음악감독님을 찾고자, 공고글을 올립니다.
좋은 인연이 되어 즐거운 마음으로 멋진 작품을 만들어 가실 분을 찾습니다.
------------------------------------------------------------
* 기획의도
직업을 선택하는 기준은 각자 다를 것이다. 돈, 명예, 꿈, 안정성 등 여러가지를 생각 해 볼 수 있다. 그 어떠한 것을 기준으로 삼든 그것이 잘못되었다고 말하기는 힘들 것이다. 개인의 선택이고 만약 그 직업을 얻었다면 그건 그 개인의 노력과 능력으로 쟁취 해 낸 것일테니 말이다. 다만, 사람의 목숨이 달린 직업이라면 그 직업에 걸맞는 직업의식이 필요한 것이 아닐까? 비록 다른 이유들로 인해 그 직업을 선택했다고 하더라도, 그러한 직업을 갖고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면 그 직업에 걸맞는 직업의식이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정답은 모르고, 정답이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사람들에게 직업의식에 대한 고민거리와 질문을 던지고 싶어서 자격시험이라는 영화를 기획하게 되었다.
*
경찰공무원을 준비 하고 있는 한 남자가 가족의 범죄 사실을 알 게 되었을 때 벌어지는 일.
그의 자격시험은 지금부터가 시작이다.
------------------------------------------------------------
*
촬영 완료
후반작업중
우대사항 : 타 작품에 작곡해서 넣으셨던 음악들이나 만들어두신 데모음악들을 첨부해주시면 음악감독님의 스타일을 알아보는데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메일 접수 : 91kdy@naver.com
상단 기재된 이메일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필모그래피를 정리해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음악 포트폴리오 첨부하실경우 링크 혹은 압축파일로 부탁드립니다.
꼼꼼히 검토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분명한 프로젝트나 회사가 아니면 경계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