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이브 커머스 진단사 룩업입니다
쇼호스트님 혹은 개인사업자 대표님께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시다보면
지금 이 방송이 잘 되고 있는건지 / 내가 잘 하고 있는건지 모호하신 경우가 많으시죠?
[자세히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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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커머스 업계경력 5년차 룩업PD가 라이브방송을 분석&피드백 진단해드리겠습니다
[진단서 포함 내용]
A.타임라인별 분석 : 방송의 전체 흐름과 컨셉 및 진행영역에서 적절했는지 진단
B.캐릭터 분석 : 방송상품의 특장점 파악, 설득력있는 화법, 고객&게스트 커뮤니케이션
라이브커머스는 방송의 매출도 중요하지만, 브랜드사 혹은 광고주의 입장에서는
방송을 진행한 쇼호스트의 역량평가가 가장 엄격합니다.
위의 진단서를 받아보시고, 앞으로 예정되어 있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하신다면
기존보다 라이브 커머스 캐스팅 가능성이 더 많이 열릴것이고 단골 시청자도 증가 할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라이브커머스 진단사_룩업의 약력]
- 유통사 5년차 라이브커머스 PD -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오디션 메인PD 진행 및 심사위원 - 700회 이상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뷰티,패션,식품,리빙,디지털,육아 등등) - 최고 방송 매출 : 1시간 라이브 방송 중 3억 매출 달성 - 담당했었던 브랜드 (라코스테,리바트,내셔널지오그래픽,애슐리,스텔라,Sony 등등) -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 진행 및 특집 방송 담당 - 쇼호스트 및 라이브커머스 PD 육성 업무 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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