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체 연기 스터디를 해본 경험이 있고 현재도 한곳에서 매채연기 스터디를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소개를 간략하게 하면 34살 남자이며 연기 경력은 4년차 입니다.
매체 연기 스터디가 도움이 많이 되는부분이 있지만, 항상 연기적으로 더 발전할 수 있는 작업을 계속 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는게
배우로써 당연한 욕심이라고 생각하여 촬영을 목적으로 한 스터디가 아닌
연기의 깊이를 함께 고민할 수 있는 스터디를 하고자 인원을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지향하는 스터디의 방향성은 연기의 본질적인 부분을 트레이닝 하는것 입니다.
1. 전체 시나리오를 충분한 테이블 작업을 통해 의견을 공유하고 파트너와 씬과 방향성,, 장면을 설정하여 원하는 씬을 설정, 연기> 촬영
(맡은 배역에 대한 전사의 설정은 배우 개개인의 몫이지만, 테이블 작업을 혼자 하다보면 주관적인 생각과 이미지에 갖혀 객관성이 많이 떨어질 수 있고, 테이블 작업의 중요성, 테이블 작업의 습관화를 스터디원들과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함입니다.
2. 기간을 두고 공통된 책 한권을 선정하여 책을 충분히 읽고, 책에대해 토론, 파트너 선정 후 배우 개개인이 느끼는 케릭터를 대사화 하여
연기해보는 작업 또한 스터디원들과 습관화를 해 나가려 합니다.
3. 기타 알렉산더 테크닉, 링클레이터 등
자신의 연기 노하우 등을 공유하며 연기 트레이닝을 가지는 스터디도 포함할 예정입니다.
스터디 << 부족함을 채워 나가는 모임인 만큼, 스터디 참여를 희망하시는분에 대한 기준이나 자격은 없습니다.
하지만 혼자가 아닌 다수를 위해 스터디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기 때문에, 스터디 참여 및 준비과정에 있어서
성실하게 참여할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사양합니다.
*월 , 수 (시간미정) 요일 확정입니다. 해당요일 *인원들 스케쥴,알바 등 시간은 조율할 예정입니다.
* 연습실 위치 및 장소는 신림 , 사당 , 이수 , 서울대 입구 근처 지역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연기를 사랑하고 끊임없이 탐구하는 열정있는 남여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릴게요!
atom32104@naver.com 으로 프로필 혹은 소개 메일 부탁드리겠습니다.
가끔 들려보시면 자기에게 꼭 필요한 어떤것을 건질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