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때부터 응원했습니다~ 앞으로도 열정 의지 응원합니다 'ㅇ' / 연기는 당연히 페이적으로 힘드셨을 거 같고, 대사라든지 상황 설정이 좀 더 퀄리티 있었으면 좋았을거같아요 그리고 대사가 조금 연기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오글..? 거리는거 수정,상황에 맞게끔 바꿨으면 더 좋았을 거 같습니다. 카메라 무빙이라든지, 포커스 등 도 아쉽네요 다음 작품도 화이팅 입니다!
개인 사비로 웹드라마를 만들었습니다.
|
|
---|---|
이담백 | |
2019년 12월 02일 10시 36분 42초 2038 18 |
피드백 감사합니다. 말씀주셨던 것 처럼 늘 작품이 완성되면서 대사가 오글거린다는 말들을 많이 들었는데 그 부분들은 새로운 작업을 하게되면 항상 염두해두고 진행하겠습니다.
카메라 무빙과 포커스도 조금 부족한 환경과 준비에서 나온 실수와 저의 부족함이 있습니다. 다음에는 더 참신한 무빙과 안정된 포커스로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뒤에서 응원해주셔서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ㅎㅎ
2화는 이번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업로드되니 많은 사랑과 응원부탁드립니다.
웹드라마가 아닌 독립영화로 보입니다
-웹드라마는 더이상 플랫폼으로 나뉘는게 아닌 특정 톤앤매너를 가진 하나의 장르입니다
-전혀 일반적인 웹드라마의 연출과 구성이 아닙니다
조명을 거의 사용하지 않으신 듯 보입니다.
우선 '돈을 빌려드립니다' 작품은 단편이나 독립으로 준비했던 작품입니다. 다만 여러가지 환경과 부족한 부분들이 있어서 유튜브로 배포하기로 노선을 바꾸었고 그 과정에서 웹드라마라는 형태를 가져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만 아직 어떤 장르가 웹드라마이고 어떤 톤앤매너가 가져야하는지에 대해서 아직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이기에 어떤 부분들이 웹드라마의 연출과 구성이 다른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추가 설명을 주시거나 조금 더 자세하게 말씀주시면 제가 좋은 배움이 될거같습니다.
조명 또한 최소의 촬영 팀과 제작비 그리고 스케쥴을 가지고 진행했기에 LED 조명 3개만 가지고 진행했지만 그것마저 시간 여건상 많이 활용하지 못했습니다. 분명 영상에 조명에 대한 아쉬움이 저 뿐만 아니라 촬영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있고 저 스스로도 많은 아쉬움을 가지고 있고 다음 작품에는 더 신경쓰려고 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리고 저 스스로도 더 많은 공부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 봤어요. *^^* 아는 얼굴이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예산 얼마 쓰셨는지 몰라도 의외로 잘 빠졌네요. 사람들 댓글 보고 거의 기대 없이 봤는데 웬걸 ㅎㅎㅎ
앞으로 더 좋은 작품들 만들어주길 바라고 응원할게요.
음..개인적으로 비속어나 욕이 많이 들어간건 솔직히 싸구려로 보여서 피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부분은 제 취향에 너무 안맞았네요. 그것 빼곤 다 괜찮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의 한마디가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더 좋은 작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영화 제작자 겸 23년 차 배우 김정욱입니다 님의 작품을 보고서 데뷔반 3기 감독 자리를 상의해보고 싶은데요 저는 영화사랑 학생들이 1년 프로젝트로 장편 영화를 만듭니다 개봉과 올레티비에 상영을 하고 있구요
최근에 오달수 선배님 복귀작 요시찰을 촬영 완료 하였습니다 카톡 아이디julios 로 연락주세여
개인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응원합니다 :) 화이팅!
한번 무료로 출연해 드리고 싶네요. 연기자 필요하시면 콜요(단, 시간은 많이 뺄수가 없어욤.)
01098360128
가끔 들려보시면 자기에게 꼭 필요한 어떤것을 건질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