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영화발전협회(이하 서영협)에서 단편 영화 제작 팀원을 모집합니다.
저희 서영협 단편 제작 팀은 국⁃내외 시나리오 공모전 수상과 영화제 및 제작지원 당선등 다수의 수상 이력을 가진 제작 팀입니다.
영화에 대한 열정과 실천으로 영화를 심층적으로 공부하고 각자의 시놉으로 회의하여 발전 시키는 팀이며 각자의 작품에도 투입하여 도와주며 공부하는 중입니다.
저희 모두 시작하는 단계라 생각합니다. 회의를 하며 시놉 발전에도 의의가 있지만 단순한 시놉 발전 스터디는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공모전을 목표로 준비하는 스터디가 아닌 장기적으로 도움이 되는 스터디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영화라는 분야 자체가 개인의 역량이 중요한 장르이긴 하지만 혼자만의 힘으로는 완성해 나가기가 가장 힘든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저희와 마찬가지로 지원을 해주시는 분들 또한 장기적인 관계를 목표로 지원해주시고 새로운 팀원을 기다리는 저희 또한 기대하는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메일로 이름, 나이,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답 메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터디 목적 : 각자 시놉시스 & 시나리오 상호 피드백, 단편영화 분석을 통한 작품 제작
모임일시 :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 10시
모집인원 : 5명 내외 (23세 ~ )
모집자격 : 단편영화 스태프 참여 한 작품 이상 or 단편 시놉시스 한 편 이상 소유자
모임장소 : 2호선 건대역 근처
모집방법 : 사전 미팅 이후 선별
홈페이지 : http://cafe.daum.net/ssfp (실명가입 필수)
이 메 일 : screen1895@hanmail.net
*스터디 진행 방향*
첫 모임 이후 시놉시스 3편 개발 > 팀원 투표로 1작품 선정 > 시놉시스 수정 >
시나리오 작업 > 공모전 출품 > 작품 제작
가끔 들려보시면 자기에게 꼭 필요한 어떤것을 건질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