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단편영화 '향남'이라는 작품을 제작 중인 연출 신건호라고 합니다! 저는 인하대학교 문화콘텐츠문화경영의 한 학생으로, 사회의 한 면을 담은 영화를 연출해보고 싶어 이번 영화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단편영화 '향남'은 시골의 한 공장에서 일하게 된 탈북민을 담은 내용입니다. 홀로 고되게 살아가는 탈북민의 생활의 한 장면을 담은 영화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저희 영화는 따듯하기 보단 이상과 반대되는 현실을 부각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희 팀은 인하대학교 문화콘텐츠문화경영학과 영상학회 '6CC'에서 모이게 되었고, 저와 촬영감독의 만남을 시작으로 팀을 꾸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프리프로덕션 단계이며, 로케 1,2차 답사와 배우 미팅을 마친 상태이고 3차 답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향남'은 2/8일에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이를 제작하기 위한 자금을 후원 받고자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을 열었습니다. 펀딩 목표 금액은 75만원이며, 영화 제작에만 쓰일 예정입니다. 만약 목표치를 넘긴다면, 기존 연출 사비로 예정된 후반작업 비용에 쓰이게 됩니다.
'향남' 텀블벅 펀딩 링크는 https://link.tumblbug.com/blidAqpIrQb 입니다! 저희 프로젝트의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링크 들어오셔서 한 번 씩만 구경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추운 연초의 명절을 잘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끔 들려보시면 자기에게 꼭 필요한 어떤것을 건질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