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14회 서강청년영화제 운영팀입니다.
오는 11월 18일부터 11월 22일까지 서강대학교 커뮤니케이션센터와 서울광역청년센터가 공동 주관하는 제14회 서강청년영화제가 개막합니다.
올해로 ‘제14회’를 맞게 된 서강청년영화제는 청년 영화인들에게 영화 제작부터 상영까지의 과정을 지원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영화인으로서의 첫걸음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영화인 양성의 장입니다.
영화제는 서강청년경쟁부문, 서울청년경쟁부문, 청년단편선, 또 다른 시선 등 4개의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총 86편의 단편 영화가 상영될 예정입니다.
상영프로그램 이외에 SYFF 포럼, 마스터클래스, 씨네토크 등의 부대행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씨네토크에서는 CATS Lab 박승일 소장과 SOOP(구 아프리카 TV) 안승환 엔터테인먼트사업팀 팀장이 전문가의 시선으로 각각 <트랜센던스>, <좋, 댓, 구> 영화를 풀어낼 예정입니다. 마스터 클래스에서는 서강대학교 경제학과 졸업생이자, 영화 '서울의 봄' 각본가 홍인표 스튜디오하이 대표의 ‘청년, 영화를 꿈꾸다‘ 강연이 진행됩니다. 이외에도 '한국 영화관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영화 관람 문화의 변화를 다양한 시각에서 분석하는 SYFF 포럼을 진행합니다.
영화제 상영작, 티켓 예매는 공식 서강청년영화제 홈페이지( https://www.syff.fun/)내 ‘티켓 예매’ 창 또는 공식 예매 페이지 Metax ticket(https://metaticket.ai/)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가끔 들려보시면 자기에게 꼭 필요한 어떤것을 건질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