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전제작지원을 받아 해외 및 국내 영화제 출품을 목적으로 하는 독립영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배우분들이 많이 필요한 이야기라 일찍부터 캐스팅이 들어갑니다. 런닝타임은 30분정도가 될것이고 회차는 약 7회~8회차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3월에 프리단계가 있을 예정이고 틈틈히 미팅을 가질 예정입니다. 촬영은 5월쯤이 될 거 같습니다.
배우분들께서 관심가져주시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필 받고 시나리오는 보내드립니다.
주연급들 배우
1. 20대 중후반의 여성,(지적인 느낌이 있어야함, 발음이 정확하고 아나운서와 비슷한 역할임. 주인공)
2. 30대 초반의 여성(무정부주의자 이자 다큐멘터리 작가. 시니컬한 느낌의 여성분이었음 좋겠음. 나이는 20대 후반에 서 30대 초반의 여성분들이면 됨, 몸매가 좋아야함. 배드신이 있습니다. 굉장히 독특하며 강한 캐릭터임)
3. 30대 초 중반의 남성(뉴요커 출신임, 양복이 어울려야 하고 역할은 PD임, 굉장한 독설가이자 위선가, 대사가 어마어마하게 많고 발음이 정확해야 하며 코메디적 감각이 있어야함, 깔끔한 외모였음 함,)
4. 20대 중후반의 뚱뚱하고 피어싱이 가능하신분, 문신이 있으시면 더욱 환영(히피적인 스타일이면 좋을듯)
조연급 배우분들
1. 고등학생 역할이 가능한 남자 2분, 중 고등학생 여자 1분
2.4~50대 남성 2분(마른체형이었으면 좋겠음.)각각 1회차 분량정도임 프로필만 받습니다..
3. 3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의 여성(알콜중독자임, 상처가 많은 엄마 역할, 연기력을 필요로 함)
4. 40대 평범한 엄마 역할(주름이 많았으면 함)
5. 근육질의 다혈질적인 남자역할 20대중반 이상, 편집증환자 역할(예:정리된 머리, 안경,등등),럭셔리한 스타일의 된장녀 같은 여성20대역할,
등등 모집합니다. 글을 주마다 올릴 예정이며 관심 있으신분들 연락 주십시요.
기왕이면 자신의 이미지에 맞는 역할을 찾아서 프로필과 지원하시는 역할을 같이 보내주십시요.
열정과 실력으로 함께 하실분만 찾습니다. 모두들 대성 하시길 바라며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연출 010-7445-9448
메일: xoalsdllove@naver.com
가끔 들려보시면 자기에게 꼭 필요한 어떤것을 건질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