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뉴욕에 있는 영화학교 뉴욕필름아카데미에서 한국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권태일입니다. 박경림이 본교를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가 방송을 재개하고 최근에 부쩍 한국 뉴스를 통해 저희 학교가 많이 소개되고 있는 것으로 압니다.
NYFA는 영화 현장과 똑 같은 분위기의 실기 위주 교육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미국에서 떠오르고 있는 영화 명문 사학입니다. 2년에서 1주에 이르는 본교의 다양한 워크숍 프로그램은 영화제작, 편집, 촬영, 연기, 3D 애니메이션, 디지털 영화제작 등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영화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부터 전문가들에 이르기까지 개인별 수준에 맞도록 짜여 있습니다.
본교 캠퍼스는 영화와 문화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뉴욕 유니온 스퀘어와 소호, 헐리우드 유니버설 스튜디오, 하바드 대학교, 프린스턴 대학교, 올란도 MGM 스튜디오, 그리고 파리와 플로렌스에 이르기까지 학생들이 문화와 영화를 동시에 충분히 접할 수 있다는 것이 본교의 큰 장점입니다. 현재 많은 영화배우와 감독의 자제들이 본교에서 워크숍 과정을 수료하고 있는 중이며 한국의 박경림 씨가 본교 장학생으로 1년 과정을 마치기도 하였습니다. 헐리우드 영화계와 탄탄한 네크워트를 쌓고 있는 교수진들 역시 큰 자랑이며, 본교는 실제 영화촬영장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은 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학생 1인당 카메라 대수는 세계 영화 학교 중 가장 많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충분한 실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본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www.nyfa.com으로 오세요. 과정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물론이고 현재 뉴욕을 비롯하여 전세계에서 진행되고 있는 메이저 영화사들의 프로덕션, 촬영 스케줄을 비롯하여 많은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저희 학교에서 공부하고자 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미국의 영화 관련 정보를 원하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aeil Kwon
NewYork Film Academy/Korean Marketing Director
taeil91@dreamwiz.com
1-551-358-1556(handphone)
가끔 들려보시면 자기에게 꼭 필요한 어떤것을 건질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