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 문화센터 영화 관련 수업 입니다.
■ 래핑보아와 함께 하는 영화홍보마케팅 실무 워크숍(9월 25일 개강)
한겨레문화센터에서는 한국 영화 산업에서 점차 그 영역을 확대시키고 있는 영화홍보마케팅 실무 워크숍 강좌를 9월 25일부터 시작한다.
수강료는 25만원이며, 과정을 수료한 사람들 중 희망자에게는 영화 홍보 마케팅 사에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담임강사는 영화홍보사 래핑보아의 이선희 실장이며, 이미연 프로듀서와 엔키노 온라인 과장 등이 초청강사로 온다. 자세한 내용은 한겨레문화센터 www.hanter21.co.kr 참조.
■ 실전! 영화제기획실무(9월 26일 개강)
영화제가 어떻게 조직을 구성하고, 어떤 방식으로 작품을 선정하는지, 운영, 유통, 홍보마케팅, 펀드레이징, 결산 등은 어떻게 계획 ․ 진행되는지, 각 영화제의 실무진들을 통해 현장감 있는 내용을 들어볼 수 있는 강의로 담임강사 서동진 님의 지도 하에 영화제 기획서까지 완성하는 과정이다.
수강료는 25만원이며, 수업은 매주 금요일이다. 희망자에 한해 10월에 개최되는 부산국제영화제와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를 현장탐방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겨레문화센터 www.hanter21.co.kr 참조.
■ 영화평론 전문가 과정 13기(10월 22일 개강)
영화평론 전문가과정은 올해로 13회를 맞는다.
교장인 이용관 중앙대 교수와 담임강사인 현직 영화평론가 이상용 님이 이론과 접목된 영화평론 쓰기를 지도하며, 우수 평론을 쓴 수료생에게는 영화계간지 <영화언어>와 영화잡지 <필름2.0> 등에 평론을 실을 수 있도록 적극 중재 할 예정이다.
또한 원할 경우 개인의 전공을 살린 영화평론 쓰기 역시 가능하다.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강의가 진행되며, 기간은 6개월, 60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겨레문화센터 www.hanter21.co.kr 참조.
※ 수강생을 위한 혜택: 한겨레문화센터 영화이론 강좌와 인문학 강좌 중 1강좌를 30% 할인혜택 적용(36기에서 39기 강좌에 한함)
글이 계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으면, 적당한 게시판으로 이동 시키거나 삭제하셔도 좋습니다.
가끔 들려보시면 자기에게 꼭 필요한 어떤것을 건질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