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 목표
● 컬처와 마케팅 전략 심화학습
● 글로벌 컬처마케팅 사례연구
● 목표설정 및 전략 수립을 위한 프로젝트 수행
▶ 역량있는 문화경영 전문가 육성을 위한 교육과정
◆ 프로그램 특징
●[과정구성]문화를 활용한 기업마케팅전략이론과 사례를 결합한 살아있는 교육
●[강사진]국내 최고의 문화 및 전략마케팅전문가를 초빙
●[특강개설]가장 최신정보(Special Topics)를 제공함
●[네트워크 기회]메세나 관련 네트워크 구축 및 학계, 마케팅 문화전문가들과
Human Network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제공
●[시행주체]한국기업메세나협의회와 경영자 대상의 문화교육 선두주자인 크레타콤
주관
●[컨설팅]기업의 예술지원활동 컨설팅 및 문화예술과 기업의 연계사업지원
◆ 모집요강
● 교육기간 : 2003년 9월 2일~12월 2일 (14주)
● 교육시간 : 매주 화요일 PM 7시~9시30분(19:00~21:30)
● 교육대상 : 마케팅 및 브랜드경영 전문가로 성장을 원하는 실무 종사자
문화콘텐츠 매니저 및 문화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인
문화경영 방법론을 습득하고자 하는자
마케팅 및 브랜드 분야에서 Opinion Leader가 되고자 하는자
● 구비서류 : 입학원서(다운로드). 이력서 또는 재직증명서. 반명함판 사진
● 지원방법 : E-mail 또는 Fax
● 지원 및 문의 : CMP 운영사무국 담당자 Tel: 02)713-5797 Fax: 02-713-7226
E-mail: webmaster@cretacomm.co.kr
가끔 들려보시면 자기에게 꼭 필요한 어떤것을 건질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