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TV방송국KTN] 뮤직비디오 <영세불망> 시리즈에 출연할 여자배우님 두 분을 모집합니다.

KTN김민 2021.11.15 02:53:12 제작: 고려대학교 TV방송국 KTN 48기 김민, 이가은 작품 제목: 영세불망 감독: 김민, 이가은 극중배역: 20대 초반 여성 2명 촬영기간: 11월 27일 토요일(1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민 전화: 010-6370-1643 이메일: 9404sehun12@daum.net 모집 마감일: 2021-11-18

곡 : Dosii - 반투명 / Dosii - 추억 속의 그대

 

영세불망(永世不忘) 시리즈는 총 2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토리는 하나로 이어져 있습니다.

 

러닝타임 : 4분 26초 / 4분

 

촬영장소 : 서울의 여러 장소들(교통비는 전액 지원될 예정입니다)

 

촬영 일정 : 2021년 11월 27일 토요일 오전부터 하루 동안 촬영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영상 소개 

1)  과잉기억증후군을 갖고 있는 하연과 후천적 알츠하이머를 겪고 있는 세이는 절친한 친구로, 서로 정서적 교류를 나눈다. 둘은 서로 교환 일기도 쓰고 분식집에도 놀러가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교환일기에서 세이의 병증이 심해지는 것이 드러난다. 하연은 세이의 증세를 점점 눈치채지만 세이는 티내지 않고 기억을 상기시키려 매일 밤 일기를 보다 잠들거나 포스트잇에 자신이 기억하는 것을 잔뜩 쓰는 등 나름대로의 노력을 한다. 그럼에도 심해지는 증상에 세이의 부모님은 세이를 치료센터로 데려가기로 결정한다. 그렇게 인사도 없이 떠난 세이. 하연은 남겨진 기억 속에서 힘들어하며 세이를 찾으려 한다.

 

2) 하연은 계속해서 세이가 떠난 날 봤던 포스트잇이 가득했던 방을 계속해서 떠올리고 졸업 후 세이가 치료 중인 도시로 오게 된다. 세이가 치료 중인 치료 센터를 방문해 세이를 만나지만, 계속해서 자신을 기억하지 못하는 세이에 좌절하게 되고, 세이의 병이 치료된다고 하더라도 자신과 함께했던 시간에 대한 기억이 돌아오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인정하며 세이를 다시 찾아오지 않는다.

 

<등장인물>

권세이(여) : 후천적 알츠하이머로 인해 점점 기억을 잃어가는 인물. 점점 사라지는 자신의 기억을 막기 위해 매일 밤 일기와 포스트잇을 쓰지만 심해지는 증상에 결국 서울에 있는 병원으로 가게 된다. 후에 하연을 만나지만 하연을 기억하지 못한다. 

 

서하연(여) : 과잉 기억 증후군을 앓고 있으며, 세이의 절친한 친구. 함께 쓰는 교환일기에서 세이가 점점 기억을 잃어가고 있다는 것을 눈치채지만 결국 세이와는 인사 한 마디 못하고 헤어지게 된다. 세이가 떠나고 마주한 파란 포스트잇이 잔뜩 붙어있는 세이의 방에 트라우마를 가지게 되고, 잊혀지지 않는 기억 속에서 세이를 찾아 서울로 올라오게 된다. 결국 세이의 치료센터를 찾아 방문하게 되지만 자신을 기억하지 못하는 세이를 본 후 세이를 떠난다.

 

<출연료>

1회차 12만원

 

<지원 방법>

9404sehun12@daum.net으로 포트폴리오를 포함한 지원 메일을 보내주세요!

메일에 연락처가 포함되어 있어야 추후 연락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메일 제목은 '영세불망 /  (하연 / 세이)역 / 성함 / 출생년도' 로 통일 부탁드립니다.

ex) 영세불망 / 하연 역 / 김XX / 1999

        영세불망 / 세이 역 / 김XX / 1999

마감일은 11월 18일 오후 6시입니다! 

 

<오디션 안내>

오디션 대상자들께 18일 저녁에 문자로 추후 안내드릴 예정이며 오디션은 줌 또는 구글 미트를 활용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오디션 일시 : 11월 19일 금요일 6시 이후~

오디션 결과 안내 : 11월 20일 토요일 중

 

<공지사항>

 - 촬영 중 교통비, 식비는 전액 지원됩니다.

 - 의상의 경우, 교복은 저희 쪽에서 지원하며 겉옷의 경우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문의 사항은 메일이나 문자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