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대학교 졸업작품 <A song between us>에서 뮤직비디오 주연 여배우 2인을 구합니다.

ㄷㅇㄷㅇ 2021.07.06 13:49:24 제작: 홍익대학교 작품 제목: A song between us 감독: 배지수 극중배역: 20대 중반 사회인 여성 2인 촬영기간: 8월 30,31 9월 1일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인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다은 전화: 010-5016-3677 이메일: bjisu6381@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7-09
*본 작품은 '동성애'를 다루는 작품입니다. 기획의도와 시놉시스를 꼼꼼히 읽어주세요.



[로그라인]
당당한 연애를 하고 싶은 여자와 드러내고 싶지 않은 여자가 가치관의 차이로 이별을 하게 된다. 


[기획의도] 

세상이 깨어있다고 말해도 그건 이성애자들의 이야기일 뿐, 퀴어들은 아직 자신의 정체성, 자신의 연인에 대해서 당당하게 말하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 사랑해도 사랑이라 말하지 못하고, 평생 함께하고 싶어도 결혼을 할 수 없다. 그렇기에 숨으려는 사람과 그럼에도 당당해지고 싶은 사람. 이별 앞에서 잘못한 사람은 누구일까. 


 [시놉시스] 

오랜 기간 지연과 연애를 한 민주는 그녀와 결혼을 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당당하게 축복받고 싶지만, 지연의 반대 때문에 그럴 수 없다. 주변의 시선이 무서워 가족은 물론이고 가까운 친구에게조차 자신의 정체성을 알리지 않은 지연. 민주는 지연을 사랑하지만 아무도 모르는 연애에 지쳐간다. 함께 시간을 보내고 사랑을 나누는 와중에도 마냥 행복할 수 없는 민주. 지연은 그런 민주의 마음을 알면서도 벽장 속에서의 삶을 이어가고 싶어 한다. 민주와 지연은 갈등 끝에 결국 헤어진다.



-



[캐스팅 우대사항]

1. 이미지(키는 두 배역 다 158cm~165cm 사이)

민주- 보이쉬, 당당함, 자신감 넘치는, 숏컷~중단발

지연- 소심함, 내성적인, 눈치 보는, 미련있는, 단발~장발


2. 무용 가능 하신 분

-극중에서 둘이 간단하게 왈츠를 추는 장면이 있습니다.


3. '퀴어' 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동성간 약간의 스킨십

-헤어진 연인의 이야기이기 때문에  '포옹'까지의 스킨십이 있습니다.(키스x, 포옹 이하 간단한 터치정도-손잡기 등등...)



[지원 메일 내용]

-제목: [이름/나이/A song between us '지원하는 역할']

-내용

1)포트폴리오(영상포트폴리오의 경우에는 링크 첨부)

2)키, 몸무게, 거주지, 연락처 필수



[오디션]

-7/11일 서울에 예정중입니다. 오디션 해당자에게는 7/10까지 별도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준비사항은 한 번 더 고지해드리겠지만, 간단한 무용 그리고 표정연기 부탁드릴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본 작품은 '동성애'를 다루고 있으며, '세종시'에서 촬영 될 예정입니다. 일정에 무리 없으신 분만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