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설명이 부족했는지 지원하신 후 대화 나누면 내용이해를 잘 못하고 계시다가 지원철회를 하시더라구요.
오늘 프로필 보고 선별해서 최종선정을 위한 미팅을 진행했는데 대부분 의상에서 거절하셔서....
직접 낚시를 해야하는걸 몰랐다거나 미끼를 한번은 꿰어 봐야하는걸 몰랐다거나 회를 못 드신다거나.. 등등..
1. 촬영내용 : 20대 여성이 바다유료낚시터에 와서 낚시를 경험해 보며 하루 놀아봄.
2. 촬영페이 : 20만원
3. 촬영일 : 5월 20일~24일 중 협의하에 하루
4. 촬영시간 : 촬영지에서 8시부터 17시까지 (자차는 직접 이동, 없으면 협의하여 픽업 후 이동)
(영종도/대부도/제부도/강화도/선재도 등 경기서부권 바다유료낚시터)
(배낚시 X , 만정바다낚시터, 독도바다낚시터, 선두바다낚시터 등등 검색하면 나옵니다)
5. 섭외과정 : 프로필선정 --> 실물미팅(추가정보제공) 선정 --> 최종선정시 촬영회차 안내 및 일정 협의
6. 채널 : 신생 채널이며 저희 채널에서는 낚시이고 촬영하며 잘 맞는 분들을 4~5명 선정하려 하고 있습니다
7. 기타 : 대본은 따로 없으나 상황설정은 있을 수 있습니다.
단독 채널에서 혼자 컨텐츠 만든다고 생각하고 있으면 비슷할겁니다.
8. 음료/과자/점심 제공하고 잡으신 물고기는 회/포 등으로 손질해서 드립니다. (늦어질 경우 저녁도 제공)
(--생선손질비용은 저희가 부담합니다)
시중에서 드시는 비용 생각하면 촬영페이는 좀 적을지 몰라도 충분한 메리트가 있으실 겁니다.
9. 추가 정보
저희가 35세~55세 남성 시청자가 98% 입니다.
그래서 남심을 좀 자극하는 리액션, 애교, 장난, 의상 등등이 필요합니다.
현재 조회수가 잘 나오는 신입 앵글러(낚시꾼)들의 의상을 보면 첨부한 사진처럼 어느정도 노출을 하여 놀러온 기분을 보여줌과 동시에 섹시미를 과시합니다. (날씨에 따라 루즈핏 셔츠 등의 겉옷을 입음)
그렇기에 저희도 숏팬츠(핫팬츠는 엉덩이 노출이 있으므로 X) 혹은 무릎위로 오는 레깅스, 그에 맞는 슬리브리스(이왕이면 크롭)를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쇄골과 가슴골의 일부(2~3센티정도수준)가 노출되고 겉옷(셔츠등)으로 일부 커버를 하고 점심 식사(13시) 촬영과 오후까지의 촬영(16시)에는 겉옷을 벗고 촬영하는 것을 베스트라 생각하지만 이 역시 모델분의 바디라인에 맞춰 조정이 가능합니다.
(힘숨찐 같은 느낌이 나면 일반 크롭 반팔티나 시스루로 대체 가능)
1차 모집과 2차 모집을 거치면서 너무 단편적인 정보만 제공해 드렸더니 많은 분이 지원하셨다가 미팅에서 정보를 듣고 거절하시어 이번 모집에서는 미리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점은 지원하시면서 메일에 문의 남겨놔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