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다복tv 유튜브 영상 여배우 모집

screen00 2021.08.11 15:21:23 제작: 다시마전복수산 작품 제목: 전복을 먹었더니 젊어지네 감독: 장희민 극중배역: 50대 엄마역 촬영기간: 1일 출연료: 회차당 20만원~ 3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담당 프로듀서 장희민 전화: 010-5551-9093 이메일: screen00@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8-14

다시마전복수산에서 추석 유튜브 영상을 제작하려합니다. 

완도에서 촬영하고 출연료는 25만원입니다. 왕복출장비 10만원은 따로 드립니다. 총 35만원으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나리오

다시마전복수산에서 일하는 아들에게서 택배가 도착한다. 택배를 열어본 엄마. 전복관련 제품들을 보게 된다. 박스 여기저기를 뒤져보는 엄마. 뭔가 다른 게 붙어 있는 건 아닌지 기대해 보지만 보이지 않는다. 아들에게 걸려온 전화. 

 

엄마   아들~ 택배 받았네. 음... 명절에 못 온다고?

             그렇게 바쁘니... 어쩔 수 없지... 근데 전복 말고 다른 건 없니?

             아니... 전복이 좋은 건 나도 알지... 전복 절편?? 고맙지 아들이 보내준건데... 

             이게 그렇게 좋다고? 이거 먹으면 젊어진다고? 근데 아들 요즘 많이 바쁘지?

              밥 잘챙겨먹고 그래... 근데 아들... 

             옆 집 병태네 엄마는 아들이... 여보세요... 여... 보세요!!

             아들~~ 아들~~~

             이눔이... 옆집 병태네 엄마는 용돈도 두둑히 줬다고 아들아...

 

전화를 끊고 택배 내용물을 자세히 살펴보는 엄마. 

꿈틀거리는 활전복과 그옆에 전복절편을 꺼내서 냉장고에 먹다남은 소주를 꺼내 초장을 찍어 먹는다. 홀로 보내는 명절에 또 쓸쓸함을 느낀다. 쇼파에서 티비를 보다 잠이 든다. 새벽에 깨어난 엄마는 화장실에 가서 감기는 눈을 비벼가며 세수를 하는데... 딴 사람이 돼 있다. 

 

이 다음부터는 다른 배우가 출연하기 때문에 여기까지 하시면 됩니다.  분량이 짧아서 오래 걸리진 않을 거 같습니다. 

위 대사를 핸드폰으로 촬영하신다음 제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그중에 가장 적합한 분을 선발하도록하겠습니다.  46~60대 여성배우님이 아니신분이 메일을 보내셨을때는 죄송하지만 삭제하도록하겠습니다.

촬영은 8월 18-19일 사이에 하루 스케줄이 되시는 분만 메일을 보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