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제목: 대한민국을 위한 행동 (Change we make)
영상 주제: 1950년 전쟁 이후 황폐화된 서울은 비약적인 발전을 단기간에 이루어 냈습니다. 그 과정애서 산림파괴, 대기 오염 등의 환경 오염이 발생하였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정부의 노력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영상은 그동안 환경을 위해 서울시가 새롭게 재창조한 여러 공간들을 제시하고, 더 나아가 보다 나은 도시 환경의 미래를 스마티시티와 함께 일궈나갈 대한민국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을 담아낼 예정입니다.
영상 시놉
흰 스튜디오에 한국 무용수가 한명이 등장하고, 나레이션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댄서가 춤을 추는 공간에서 빔프로젝트로 개발되기 전 서울의 모습, 환경을 생각하기 전 도시의 모습을 비추고 나레이션이 진행됨에 따라 산업화만 중시하던 한국의 모습에서 환경을 위한 여러 정책들을 시행한, 변화한 한국의 모습이 나옵니다. 트랜지션을 통해 청계천, 서울숲, 올림픽 공원 등의 공간을 배경으로 춤을 이어가는 무용수의 모습이 나이고 다시 흰벽으로 돌아와 클로징 멘트와 함께 격력하던 춤동작이 사그라들며 영상이 막을 내립니다.
현재 촬영 일정은
17일 월요일 오전 11시부터 스튜디오 촬영, 7시에 야외 촬영 종료 예정이며
18일 오전 12시 여의도 공원에서 촬영 시작하여 오후 4시반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총 2회차 촬영이며, 20대 여성분, 그리고 무용수가 메인이기 때문에 한국 무용 전공 하신 분을 선호합니다.
페이는 25만원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