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인터뷰 영상
https://youtu.be/A4QgjwuA-go?si=huhQtCT8BaKE3WLe
위 링크의 영상처럼 인터뷰 영상을 진행합니다.
제작목적 : 연암대학교 그린바이오 혁신융합대학 사업 참여 소개
인물설정 : 연암대학교에 재학중인 밝고 활기찬 20대 초반 대학생
촬영장소 : 연암대학교 or 스튜디오
출연료 : 30만원
2~3분 정도의 대본
아래 대본은 확정이 아니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런 느낌의 대본이다라고만 생각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그린바이오 융합전공을 소개해 드릴 연암대학교 COSS 서포터즈 김수빈입니다!
기후변화와 식량위기 등 글로벌 난제를 해결할 돌파구로 주목받고 있는 혁신적인 개념이 바로 그린바이오인데요.
종자, 곤충, 미생물, 식품소재, 천연물 소재, 동물용의약품 등 신기술을 활용하여 농업과 일상생활을 혁신하는 이 기술, 정말 흥미롭지 않나요?
그린바이오란?(강조 자막)
그린바이오는 ‘그린’(농업)과 ‘바이오’(생명)의 결합으로, ‘농업생명산업’을 의미합니다.
미래학자들은 향후 몇 년 안에 그린바이오 산업이 반도체 산업을 뛰어넘는 거대한 시장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연암대학교도 이러한 변화에 발맞추어 그린바이오 첨단분야 혁신융합대학 사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연암대학교, 그린바이오의 중심에서 미래를 준비하다! 강조자막 그린바이오 혁신융합대학 사업은 대전시와 함께 충남대를 주관으로 연암대, 경희대, 서울대, 전남대 등 5개 대학이 함께 협력하며, 대학 간 경계를 넘어 공유하는 통합 교육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연암대학교는 최첨단 시설과 실습 중심의 교육 환경을 통해 학생들이 실제 산업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그린바이오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팜 실습장에서는 최신 농업 기술을 체험하며 실습할 수 있고, 그린바이오 연구센터에서는 다양한 신기술을 연구하고 발전시킬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연암대 학생은 다른 대학의 수업에 참여할 수 있고, 다른 대학 학생도 연암대의 우수한 수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다양한 대학의 학생들과 소통하며 미래 그린바이오 산업을 이끌어갈 기회, 생각만 해도 설레지 않으신가요?
연암대학교 그린바이오 융합전공에서 여러분의 꿈과 도전을 지원합니다.
Let’s Gr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