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영상디자인학과 전시 작업 <화희 (火戲)>(가제) / 20대 남성, 여성 배우분을 각 한 분씩 모집합니다.

영화계속만들기 2022.09.18 18:20:27 제작: 국민대학교 영상디자인 작품 제목: 화희 (火戲) (가제) 감독: 홍성진 극중배역: 20대 초중반의 남녀 커플 한쌍 촬영기간: 9월 30일-10월3일 사이 2회차 (예정) 출연료: 작품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홍성진 전화: 010-8961-6876 이메일: cchini96@kookmin.ac.kr 모집 마감일: 2022-09-28

안녕하세요. 

국민대학교 영상디자인학과 4학년 홍성진이라고 합니다. 이번 학기 진행하는 조형전 전시 작업(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주실 20대 여성, 남성 배우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현재 기존의 원안을 바탕으로, 각색 및 수정을 진행 중인 상태라 기획이 변동될 수 있는 점 먼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화희 (火戲) : 불꽃놀이

불꽃놀이는 영원히 지속되지 않는 찰나의 유흥이다. 끝이 정해진, 그것도 매우 짧은 순간이지만 우리의 머릿속에 깊은 잔상을 남긴다. (우리가 어떤 경험들을 '기억'으로 각인하는, 그리고 이를 추억하는 과정을 '불꽃놀이'로 연결)

 

-

시놉시스 :

연인인 B와 이별 후 긴 시간 우울 속에 잠겨있던 A는 공허에서 빠져나와 다시 앞으로 나아가고자 한다. 그녀는 혼자만의 불꽃놀이를 시작하고, B와 함께했던 특별한 순간들의 잔상을 하나씩 머리속에 각인한 채 후련한 마음으로 자리를 털고 일어난다. 

 

-

촬영일자 :

9월 30일(금)-10월 3일(월) 사이 2회차 예정이며, 아직 프리프로덕션이 한창 진행 중인 상태라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확한 시간이나 날짜는 픽스 되는대로 가능한 빠르게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로케이션 :

서울 인근의 강가가 있는 공원 (+실내 스튜디오) (현재 논의중)

 

-

모집 역할 :

A : 차분한 성격, 과거를 쉽게 내려놓지 못해 늘 무언가를 기록하고 남겨 놓는다. B와의 이별 후 우울한 나날을 보내지만, 이를 딛고 다시 앞으로 나아가려는 인물

20대 초중반 여성, 키 170 이하, 수수하고 청순한 인상, 공허함, 슬픔, 후련함에 대해 잘 표현할 수 있는 연기력을 지닌 배우님 

 

B : 밝은 성격, A에게 소중한 추억들을 선사해 주는 인물

20대 초중반 남성, 키 170 이상, 밝고 부드러운 인상, 밝은 성격이 돋보일 수 있는 연기력을 지닌 배우님

 

페이 :

(전 회차 기준이며, 추후 촬영 스케줄에 따라 변동될 예정입니다)

A역 : 10만원 + a (A의 분량이 조금 더 많습니다)

B역 : 8만원 + a 

 

지원 방식 :

상단의 메일 주소로 성함과 연락처, 프로필, (가능한) 연기 영상까지 첨부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총 3-5분정도 분량의 뮤직비디오 영상이 될 예정입니다. 대사는 없고 과도한 액팅보단 감정 연기(눈물, 클로즈업)와 조명을 위주로 한 샷씩 뽑아내는 작업이 될 것 같습니다. 기획상 시공간의 흐름이 효과적으로 느껴져야하기 때문에 여분의 옷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촬영 전, 1-2번의 사전 미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영상의 전체적인 무드는 차분할 예정이며, 레퍼런스와 같은 이미지를 가지신 분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화면 캡처 2021-05-02 024714.png.jpg

화면 캡처 2022-09-18 182158.png.jpg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모집 마감되었습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한 작품에 열정적으로 지원하고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메일들은 하나하나 꼼꼼하게 읽어보았습니다. 많은 분들께 메일이 와서 한 분 한 분 답장을 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비록 이번엔 기회가 닿지 않아 함께하지 못했지만, 다음 언젠가는 꼭 좋은 작품으로 함께 작업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