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작품정보
월 마다 신곡을 발표하는 "월간 톰톰"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인디 밴드 톰톰의 4월 신곡 뮤직비디오 입니다.
곡 제목은 "키스하기 좋은 날" 입니다. 밝고 낭만적인 느낌의 곡으로 20대 초반의 학생 느낌이 나는 여자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2. 시놉시스
드라마타이즈 형식이 아니고 짧은 이미지의 클립들이 연속되는 뮤직비디오 입니다.
가사의 내용은 따뜻한 봄날, 서로 감정이 무르익었지만 아직 확실하게 관계를 정하지 않은 두 남녀 관계에서 남자가 여자를 바라보면서 키스를 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묘사했습니다. 늦은 오후에서 밤까지 데이트를 하는 시간 동안 남자의 시선에서 바라보는 여자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배우분이 표혀해주시면 됩니다.
배우분의 분량과 일반인들 출연분이 교차로 나올 예정입니다.
참고 영상
볼빨간 사춘기 "Seattle Alone" - https://www.youtube.com/watch?v=qUJoamRXue4
볼빨간 사춘기 "나만, 봄 - https://www.youtube.com/watch?v=AsXxuIdpkWM
3. 촬영일 및 장소
4월 20일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촬영 분량에 따라 조기에 끝날 수도, 혹은 1시간 가량 연장될 수도 있습니다. 연장될 경우 차비 추가로 지급해드립니다.)
촬영 장소는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도 공원에서부터 한강 시민공원, 그리고 잠깐의 휴식 및 저녁 식사 이후 합정역과 연남동 번화가를 중심으로 이뤄집니다.
도보로 이동이 많은 촬영이 될 예정이기 때문에 편하게 신으실 운동화와 이미지 전환을 위한 구두를 준비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배우 이미지
20대 초반의 학생같은 느낌으로 발랄하고 귀여운 인상을 가진 분이 지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의상 역시 그런 느낌으로 준비해주시고 야간 촬영도 있는만큼 검은색 계열의 의상보다는 밝은 느낌의 의상을 준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 영상을 봐주시면 됩니다.)
5. 촬영비용
소규모의 인디 레이블이라 많은 페이를 지급해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오후 네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총 6시간에 10만원 지급해드릴 수 있습니다. 오후 7시에서 8시 사이에 저녁 식사 및 휴식 예정이며 너무 당연하지만 식사 제공입니다. 혹시라도 시간을 초과해서 촬영이 진행될 경우 추가로 2만원 지급해드립니다.
메이크업에 자신이 없는 분은 사전 미팅 전에 미리 말씀해주시면 당일 메이크업 샵 예약 가능하니 사전 연락 시 말씀해주세요.
6. 지원 마감 날짜
촉박하게 잡힌 촬영인지라 4월 18일 오후 6시까지 지원받겠습니다. bullgamasound@naver.com 으로 포트폴리오 보내주시면 참고하여 18일 당일 저녁에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은 가급적 보정이 되지 않은 전신 사진 위주로 부탁드립니다. 메일 제목은 [불가마 싸운드 / 뮤직비디오 / 성함] 으로 통일해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