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사진은 추가하겠습니다. 현재 집정리를 안해놔서..;;
큰방은 남향이라 원래는 빛이 잘 드는 편인데 (사진속 방) 이 사진이 좀 어둡고 몽환적으로 찍혔네요.
옛날집이라 조명 잘 활용하시면 좋은 느낌이 나올 것 같습니다.
[촬영장소 대여]
●날짜:
12월 1일~3일
(12월 1일 오전 11시~12월 4일 오전 10시 정도까지 사용가능할 듯 합니다.
철야촬영도 가능합니다. 이사시기 사이에 며칠 공실입니다. 가구가 없습니다.
부엌 가스렌지, 작은 식탁, 의자, 탁자, 큰 행복나무 화분 2~3개(1미터 이상) ... 등이 촬영상 필요하시면
금액 조금 추가해서 대여도 가능할 듯합니다. (단 이삿날 일부러 빼놓고 가야하는 것이라, 가져다주시거나 배달비용 발생)
●위치 및 대여공간 안내
14평 낡은 붉은벽돌 빌라 2층
(건물 외관은 무조건 낡은 느낌이 아니라, 붉은 벽돌과 석조 외장으로 옛날스타일의 고급스러움이 살짝.)
투룸.
현관: 매우 좁음. 낡은 하늘색 철 현관문. 호수(집번호) 있음.
베란다 : 옛날 고동색 알루미늄 샷시, 붉은 옛날 벽돌로 내부 마감. 운치있음.
큰방: 전망이 운치있음(개미마을 뷰) 베란다와 연결된 문이 나무 전통문 4짝(사진). 대략 3미터X3미터반
작은방: 창 있음. 인왕중학교 건물 보임. 멀리 산도 보임. 대략 1.9미터 X 2미터반
거실 겸 부엌 : 싱크대 낡은 편. 거실은 자연광이 별로 안 듭니다.
화장실 : 창문 없음 (욕조없음)세면대/변기/연분홍 타일, 옛날식 나무루바 천장
*방문은 역시 옛날 스타일 흰색 페인트/ 장식 조각된 나무문입니다. 운치있음.
*창문은 이중창 중 바깥은 고동색 알루미늄 샷시, 안쪽은 나무창문.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인왕중학교 앞. 주차 1대 가능. 잠시라면 2대도 가능.
87년 준공의 낡은 빌라 가나다 동 중의 한 동입니다. 언덕 높이 있습니다. 건물 앞과 베란다에서 바라본 풍경이 시골스럽고 좋습니다.
나무가 많은데, 물론 지금은 겨울이라 나뭇잎이 거의 다 졌습니다.
*빌라단지 안에 아주 조그만 공터(공원 겸 운동시설 몇 개)와 빌라 인근에 꽤 넓은 공공 공원이 있습니다.
*개미마을은 검색해보시면, <1번방의 기적> 촬영지이기도 하고 커플, 사진작가가 찾는 예쁜 벽화 산동네입니다.
저희 집은 개미마을 초입에 있는 나름 큰 빌라단지이고요.
도배장판을 새로 할 계획이라, 파손에 대한 우려가 적어 편하기도 합니다. (단, 미리 구체적으로 협의)
●대여금액
하루 10~12시간 정도 기준 10만원 생각하는데
학생 영화이거나 협의가 잘될 경우 할인가능합니다. 노크해 주세요.. ^ ^
철야시도 물론 할인.
●
goodsoap@naver.com
010-9037-2176
(참고로 대여업자는 아니고; 저도 영상하는 사람입니다. 문자를 먼저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